"나의 강력한 바람의 숨결로, 내가 너희를 폭풍 위의 시온성 높은 위치로 운반하여 무장케 하며, 내가 깨우는 자녀들에게 사랑과 화해를 전하는 사역을 하게 하리라. 나의 독수리 여단이라고 내가 부르는 너희를 내가 신뢰하나니, 이는 너희가 나의 홀로의 영광을 차지하려고 절대 시도하지 않을 것을 내가 알기 때문이다"
루시퍼가 사탄마귀가 된것은 하나님의 영광을 자기가 가로채어 숭상 받으려 했기 때문이며, 인간이 타락한 것도, 하나님과 같이 될 수 있다는 기만에 속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한국교회 목회자들도 주님이 받으실 영광을 가로채어 숭상 받고 있는 것이며, 그래서 한국에도 곧 참혹한 연단이 임하게 될 것입니다. 12/7일의 보름달에, 진주만이 기습공격을 받았듯이, <자정의 소리> 사태가 기습적으로 터질 경우, Genevieve 자매가 받았듯이, 3일 후에 첫신부가 일어날 것인데, 안식일인 12/10일이 되며, 아래의 4 가지로 분석해 보기 원합니다.
1) 어제 올라온 Five Doves 사이트에는 12/10일로 보는 글이 올라왔는데, 워낙 수로만 푼 내용이어서, 그 내용을 저는 소개해 드리지 못하겠고, 참조만 하십시요.
3) 인도네시아의 캐서린 소녀가 하나님으로 부터 10/10일에 큰 재앙이 일어난다고 들었음을 전했었는데, 고대 로마의 칼렌다로는 10/10일이 현재 그레고리안 칼렌다의 12/10일인 것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December 가 로마 칼렌다로는 10번째 달이었음을 확인해 보십시요.
4) 우크라이나에 혹독한 겨울이 오고 있고,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푸틴이 겨울의 추위를 무기화 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겨울에 전쟁이 터진다면,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에너지 난리를 겪고 있는데, 실로 참혹한 겨울이 될 것입니다. 그 날이 겨울이나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기록한 말씀이 상기됩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시고, 이번의 유튜브 동영상을 최대한 널리 전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