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 맥코넬 아니면 클론?
마이클 백스터
2023년 7월 27일
공화당 상원의원 미치 매코넬(Mitch McConnell)은 수요일 주간 상원 공화당 기자회견에서 개회 연설을 하는 동안 많은 의원들에 둘러싸여 갑자기 설명할 수 없이 얼어붙어 1분 동안 침묵했습니다. 사건 후 의료 전문가들은 맥코넬의 무언의 순간을 뇌졸중 또는 기타 심각한 신경학적 위기로 빠르게 돌렸습니다. 그러나 군 구류 중인 딥 스테이트 복제 과학자는 맥코넬이 3년 만료 날짜에 근접한 클론(복제인간)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복제 결함"을 경험했다고 믿습니다.
1월에 보고된 바와 같이 화이트 햇은 이전에 미주리 오자크(Missouri Ozarks)의 숨겨진 복제 연구실에서 일했던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유전학자를 체포했습니다. 50세의 독일 태생의 미친 과학자는 비록 그가 딥 스테이트 구획화에 대한 무지를 비난하면서 미국 땅에 있는 다른 복제 연구소의 소재를 아는 것을 부인했지만, 자신의 윤리적 위법 행위를 뉘우치고 화이트 햇이 정치 엘리트 내에서 클론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는 화이트 햇이 미주리와 알래스카의 실험실에서 회수한 클론을 검사하고 해부한 포트 브래그(Fort Bragg)의 워맥 육군 의료 센터에서 "격리된 감독"하에 구금되었습니다.
맥코넬의 클론은 알래스카 연구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텔레비전에서 맥코넬 바보된 걸 본 후 워맥 직원은 화면의 맥코넬이 실제인지 클론인지에 대한 유전학자의 전문적인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클론이라고 확정적으로 선언할 수는 없었지만, 맥코넬의 갑작스러운 긴장성 행동은 성급한 과학과 불완전한 복제 기술의 결과인 클론의 존재가 거의 끝나가는 미해결 증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클론은 성숙된 날로부터 3년만 존재하며, 찾아내거나 회수하여 산에 용해하고 부패의 징후를 보이기 전에 교체합니다. 악화 지표에는 시냅스 및 심혈관 부전이 포함됩니다. 덜 일반적이고 관찰 가능한 부작용으로는 습진과 유사한 피부 병변, 고름이 터지고 흘러나오는 종기, 하나 이상의 사지의 거대증이 있습니다. 드문 경우에, 거의 종말에 가까운 클론은 정신분열성 색전증을 갖고 격렬하게 정신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유전학자는 이러한 결함이 클론이 존재하는 마지막 며칠 동안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동 장치들은 영혼이 있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고, 그들이 신에게서 태어났다고 믿지 않고, 뇌에 회수 명령이 내장된 마이크로칩이 있습니다. [이름 생략]은 딥 스테이트가 칩을 작동하여 클론을 회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클론을 파괴하는 칩을 단락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워맥의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워맥의 신경과 전문의가 회수된 클론에 대해 개두술을 수행했을 때 아기 아스피린 직경의 절반 정도에 그을린 마이크로칩을 발견했습니다. 유전학자는 이식이 일론 머스크의 뉴럴링크(Neuralink) 회사에서 개발한 것과 같은 로봇 외과 의사에 의해 수행된다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제 우리가 본 맥코넬, 어제 세상이 본 맥코넬이 클론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그것처럼 행동한 것은 확실합니다.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를 붙잡아 그의 이빨, 발, 생식기를 살펴보고 그의 머리에 뼈톱을 가져가는 것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유전학자는 보도에 따르면 "난 의회에 있는 미치 맥코넬이 클론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의 클론이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07/mitch-mcconnell-or-clone/
첫댓글 고맙습니다
이제는 이런 뉴스가 그리 놀랍게 느껴지지 않네요. ㅎ
소식 감사합니다~
영상을 좀 봤는데 갑자기 얼빠진 사람마냥 멍하니 있더군요. 유통기한 3년짜리 복제품의 삶이 다된 걸까 싶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런 한정된 수명을 가진 클론들을 보면 예전 블레이드 러너라는 영화에서 짧은 수명을 가진 인조인간인 레플리칸트가 연상됩니다. 그들을 처리하는 경찰이 블레이드러너지요. 저 맥코넬이 만약 수명이 다된 클론이라면 조만간 폐기처분에서 자유롭진 못할 듯합니다. 실컷 이용해먹고 폐기처분할 때는 산에 녹여버린다는 것도 참 끔찍한 발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