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뇌삼 산삼밭에 투자하는거랑 비슷해보여요.;;;
거기 투자하신분들 10년후에
손에 쥔돈은 한푼도 없고
사람도 못들어가는 산속 못쓰는 임야를 평당 20만원씩 구입한 꼴이 되어
넓은 임야를 수십명의 공동명의로 구입한게 되더군요.
공동명의로 구입하면 나중에 되팔거나 개인적으로 개발이 불가능합니다.
거기에 집이라도 지어서 살고 싶어도 불가능하다는거죠.
내땅이면서 내 권리 행사를 못하는 세금만 내는 천덕꾸러기땅.
투자 계약서 이기때문에.
경매 넣어서 회수도 못하고 어쩔수 없이 못쓰는 땅을 비싼값에 떠 안는수밖에 없더군요.
잘 생각해보고 투자하세요~~~
리플로 달았는데 본문이 삭제되면 리플이 없어질듯해서 답글로 다시 올립니다.
제 이웃에 장뇌삼삼산밭이라고 구좌당 5000만원씩 투자하신분들이 계시는데....
산삼이 나오는 산이라고 강원도 깊은 산에 투자를 했습니다. 5년마다 투자원금 이상을 돌려준다고 했는데....
멧돼지가 다 파먹어서 수익이 없다는 말 한마디로 끝나버리더군요.
5000만원 투자하고 500평정도씩 지분을 받은거 같은데...
10년을 기다리다가 법집행으로 소유권을 넘겨받으신거 보니.
300평이 채 안되더군요.;;;; 그것도 공동지분으로. (이마저도 못받은 투자자들도 있었다더군요)
10년간 이자는 고사하고 재판비용에 각종세금에....몽땅 날리고
손에 남은건 개인적인 소유권 행사를 못하는 깊은 산골 악산의 땅 "지분" 300평이었습니다.
산속의 못쓰는 땅은 평당 5000원도 비싼데가 많습니다.
그런땅을 팔아먹는 방법은 이런 기약없는 개발계획으로 투자자 모집해서 지분으로 떠넘기기.
우리나라 법적으로 아무런 하자도없고 투자회사도 아무런 책임이 없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죄가 있다면 멧돼지가 죄인이지요
위에 금광에 투자하는것도 죄가 있다면 그속에 금이 없었을뿐인것이구요.
(돈회수하려면 투자자가 곡괭이 들고 들어가서 파보던가....)
본문을 쓰신분이 정말로 어떤 생각으로 올려주신 글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러한 함정이 있다는걸 꼭 명심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혹시 글쓴이께서도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투자하셨다면 이제그만 발을 빼시길 조심히 권유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산림청에서.. 공시지가 수준..으로 매입공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략 조건으로는.. 5년이상 소유주 일것.. 지분 이 아닐것.. 정도 입니다.
흠 다만 산 가격이 공시지가 보다 훨 비싼것이 문제이겠지만요...
여기서 잠시 팁을 알려 드린다면.. 이름모를 임야.. 공시지가 보다 싸게 사서.. 몇년 푹 묵히고 .. 산림청 매수 신청..
ㅋ... (잊어주세요.. ^0^ ... 꼭 매입해준다는 법은 없습니다.)
장뇌삼이라도 산삼이긴 하니 그 멧돼지를 잡아다 수억을 받고 팔면 우째 일부라도 회수가 되려나요?
차라리 고스톱을 쳐서 잃든 따는 하는게 낫겠어요.
쉽게 돈벌려고하면 속기 좋지않을까요??
멧돼지가 산삼도 먹나요^^ 차라리 멧돼지 잡아 파는게 더 나은 수익일듯합니다
몽골은 현재 사금이 나오는 곳이고요.. 300억 펀드조성해서 300억 일시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30억씩 단계적투자해서 원금손실율을 줄이는 방법을 씁니다. 2차 30억 투자전 회계감사와 실사등을 통해 수익성이 없다 판단되면 금광투자는 그만두고 다른 수익성 높은 곳으로 투자하는거죠. 일반 개인투자와는 확연히 다르며 위험도가 현저히 낮습니다. 초기투자 30억은 추심을 통해 회수하면 되고요.
공동명의 근저당이 문제가 된다면 개별 근저당도 가능합니다. 회사보유분 땅이 전국적으로 많이 있거든요. 몇억부터 몇백억까지. 투자자 안전을 위해 고안해낸 방법입니다. 요즘 사기성 투자모집이 워낙 많아서요.
그리고 담보물로 제시한 땅은 중심상업가라 장뇌삼밭과 많이 다르죠. 기타 부동산의 경우 건물, 상가 등이 있어 산속임야와 비교하시면 곤란합니다.
회원분들 재산 지키는 방법 알려드리려 쓴 건데 비난성 글이 많은 듯 하여 삭제하였습니다. 돈복이 굴러와도 잡지 못하면 내돈이 될 수 없죠.
이 투자구조는 투자자(담보로 원금안전)-투자사(10%씩 단계적 투자로 원금손실최소화)-사업자(최초투자액대비 10배투자받음)으로 셋다 유익한 투자구조입니다. 저희가 금광에만 투자하는 것이 아니고 몇년째 고수익 실현하는 투자처도 있기에 기본 년12% 이자지급이 가능한 것입니다. 금광에서 수익을 못 올려도 다른 곳 수익으로 메꿔드리는 거죠.
객관님/
죄송합니다.
좋은 투자 아이템을 주신건데. 제가 너무 안좋은 면만 부각을 시켰나봅니다.
아무리 좋은 정보라도 "만의 하나" 라는 게 있어서 혹시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번질수 있는 아이템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주의를 환기시키는 차원에서 이런일도 있을수 있음을 올린겁니다.
객관님께 피해가 있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