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s450 4matic입니다..
제차는 아니고 1년에 8개월은 제가 관리합니다..
9월에 차계약후 10월 출고하여 캐나다 가셔서 5월에 들어오시기 전까지는 제가...
한 두달 한국에 계시다가 또 캐나다로...1년에 2번 매번 반복되는 스캐줄입니다...
덩치나 키가 크신 분들은 안타시는게 좋을듯 하구요
저도 타고 내리기 그닥 편하진 않습니다..탈때 그냥 타면 머리도 찧고 천장도 낮고
항상 대형만 타다보니 실내도 좁게 느껴지고(뒤자리는 BM5보단 나은거 같음)
시트 안락감은 S나 300c가 훨 편하네요..(CLS=BM5)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의 달리기 하나는 좋습니다...
차값 108,000,000원 저라면 안삽니다..
데일리카로의 실용성은 그닥 아닌거 같습니다.
좀 보태서 당연히 S로...
구형과 신형키....
첫댓글 시트가 브라운이네요^^ 당연히 S가 안락함과 힘은 최고죠~~~
요놈도 힘은 장사던데요^^
@광주/소리나무(이상록) 직렬6기통 디젤이죠~~ ㅎㅎ
@일산|브라운(안흥섭) 3.0휘발유네요
+48v 하이브리드
보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
막상 타보니 그닥 탐나진 않네요
S, 300, bm, cls 다들 성격이 제각각이긴 합니다
저에게 한번 타보라고 하시면.. 에어백 성능 확인을 해드리겠습~아 아닙니다
달리더라도 평생 에어백 성능은 확인하고 싶지 않네요..
다 같은 마음이겠지만...
안녕하시지요? 여성 오너들이 더 예쁘게 봐주는 차인듯 합니다. 이전 CLS는 타보았습니다만 신형은 잘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네..그런거 같아요..
스포츠모드 있는지도 모르고 타고 다녔다네요
다른 버튼 조작도 안하고
한번 손댔다가 차가 움찔 하길래 고장날거 같아서
차량 성능에 비해 얌전히 타고 다니면 내구성하나는 끝내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