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는 데스크탑 이동후 퍽하더니 전원인가가 되지 않는다고 출장 요청하셨습니다.
출장후 점검 시작합니다. 전원 스위치 눌러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파워 서플라이 고장으로 판단하고 500W새 파워를 임시로 장착해서 점검해보니
정상부팅이 됩니다.
파워는 고장인것 같습니다.
삼성 데스크탑은 뒷쪽에 파워서플라이가 가이드가 있어서 분리작업을 진행합니다.
새 파워서플라이 장착을 하고 전원 스위치를 넣어보니 부팅이 잘됩니다.
메인화면가지 확인하고 설명하고 마무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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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사용하시고 아침에 또 부팅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재방문을 합니다.
기존파워 고장이 아닌가?? 하고 점검을 해보는데
전면에 꼽힌 USB를 제거하니 잘됩니다.
USB 사용중엔 되지 않고 제거하니 전원인식이 바로 됩니다.
파워서플라이는 교환제품 그냥 사용 하시게 했습니다.
작업자 입장에서 좀 난감한 상황이긴 합니다.
원인분석한다고 시간이 지체되고 출장 방문으로 방문했으나
무상처리 했습니다.
기존 파워를 재장착하고 점검하고 시간 낭비 일수 있어서 비용문제도 문제가 되어
추가작업은 진행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