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일 LA소재 한식당 용수산에서는 LA지역에 거주하는 경복 40회 동문들이 2024년 연말모임을 가지고 서로의 안부를 묻고 무사히 한해를 보낸것에 감사하였다.,. 총 14명(4명은 부부동반)이 참석하였는데 이 자리에는 마침 미국을 여행중으로 LA지역에 머물고 있는 윤양수 동문도 초청되서 참석하였다. 박민식 동문의 인사말에 이어 윤양수(40회 집행부 임원)동문이 내년 졸업 60주년기념 행사 내용의 간략한 안내와 해외 동문의 많은 참석을 부탁하였다. 이어서 국순당 막걸리를 반주로 맛있게 점심식사를 하고 3시경 모임을 마쳤다. 박민식동문은 60주년 해외반 담당위원으로 해외동문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참석자는 박민식(부부). 민병익, 조용원(부부), 김경철(부부), 박가연, 안문옥(부부), 박봉근, 김명환, 최홍. 윤양수 이상 10명이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시카고에서도 시카고지역에 거주하는 경복 40희 동문들의 2024년도 연말모임이 있었다. 이자리에는 6명이 부부동반으로 모임을 가졌는데 무사히 보낸 한해를 자축하고 또 시카고에서 살다가 LA로 이사가서 안타깝게 소천한 조한권동문을 애도하기도 하였다. 시카고 연말 모임 참석자는 안홍찬, 안성기, 양창진,정광욱, 정해신 그리고 최수명 동문이다.
※ 혹시 다른 지역(국내 및 국외)에서 동기 모임소식이 있다면 알려주시거나 직접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