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9
200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가입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게시글
20241019
1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댓글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서일본지역 집중호우] 2018년 서일본지역 집중호우로 인한 장기운행중단 구간
787-ARIAKE 추천 1 조회 463 18.07.16 10:32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7.17 21:39

    첫댓글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여기 여행기들에 올라온 노선들도 타격이 크군요.
    그런데. .산요 본선을 신칸센으로 대체 연계수송한다니.. 잘 상상이 안 갑니다.
    다이야를 더 쥐어짜서, 마치 츠루기가 도야마와 가나자와 구간만 운행하듯이..
    산요 본선 운휴 구간만 왕복하는 신칸센을 더 집어넣는다는 얘기 같은데..
    대단하네요.

  • 18.07.17 22:51

    대체 연계수송이라는 것이 열차를 증편하는 것이 아니고, 수해가 나기 전 산요본선의 정기권을 가지고 있는 승객들에게 산요신칸센의 히카리/고다마 자유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이 구간의 히카리/고다마 자유석은 입석까지 꽉 차는 일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 18.07.18 21:16

    @김성수 아.. 정기권에 한해, 노조미를 뺴고 히카리/고다마 자유석 이용가능이군요.
    저도 신칸센이 연착해서, 출퇴근시간대 서울 지하철 2호선 수준으로 끼어서 가본 경험이 있습니다만,
    혼잡도가 엄청날 것 같군요.
    궁금증 해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