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포항다음산악회
 
 
 
카페 게시글
ˇ-ˇ· 산악연맹소식지 스크랩 제13회 문경산악체전
동재{고문} 추천 0 조회 26 15.09.28 17:09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제13회 문경산악체전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많은 명산을 보유한 명산의 고장 문경에서 산악체전을 개최함으로써 산악문화의 메카 문경을 산악인들에게 홍보코자 함.

1

행 사 개 요

? 일 시 : 2015.10.24(토) ~ 10.25(일)

? 장 소 : 문경새재 일원

? 행사주최 : 문경시 생활체육회

? 행사주관 : 사)대한산악연맹 경상북도 문경시연맹

? 참여인원 : 12,500명

? 신청방법 : 문경시산악연맹카페(http://cafe.daum.net/mkaf)에신청

사무국: 054)556-8848

2

세 부 계 획

□ 문경새재 전국등산대회

? 일 시 : 10.24(토)12:00 ~ 10.25(일)(1박2일)

? 장 소 : 문경새재 및 조령산 일원

? 출전부문 : 남?녀 일반부 및 장년부, 남자고등부(4개 부문)

?참가자격 : 소속 산악단체장의 추천을 받아 3인1조 팀 구성

? 참 가 비 : 팀당 2만원

? 신청기한 : 10.23일까지

? 평가방법 : 등산 전반에 관한 이론과 실기를 대한산악연맹 전국등반 대회 규정에 준하여 평가.

? 참가예상 : 40팀(120명) 정도

※ 대회요강 및 규정 : 붙 임

? 경기종목(평가항목 및 점수배점)

학생

/일반

15

10

15

10

10

10

14

6

10

100

100

장년

15

10

15

10

10

10

-

6

10

86

100

? 시간계획

날 짜

시 간

세 부 일 정

비 고

10월24일

(토)

12:00~18:00

선수등록(자켓번호 수령)

야외공연장

19:00~21:30

매듭법, 응급처치법

21:30~22:00

운행 및 평가방법 설명

22:00~

취 침

10월25일

(일)

06:00~09:00

기상및조식 후 자유시간

10:00~10:30

개막식

10:30~10:50

팀별 인원점검

10:50~15:30

운행능력,산악독도, 등산이론

장비점검,배낭무게, 응급처치

암벽경기, 매듭법, 산악안전

도립공원 일원

16:30~

시상 및 폐회

야외공연장

?시상계획

구 분

시 상 내 역

비 고

종 합

최우수상

상장 및 트로피 상금(100만원)

1 팀

남?녀일반부

장년부

1위

상장 및 상금(70만원)

3 팀

2위

상장 및 상금(50만원)

3 팀

3위

상장 및 상금(30만원)

3 팀

남자고등부

1위

상장 및 상금(50만원)

1 팀

2위

상장 및 상금(30만원)

1 팀

3위

상장 및 상금(20만원)

1 팀

종 합

참가상

참가상 (10만원)

시상팀 제외

3

문경새재 웰빙 산행대회

? 대회일시 : 10. 25(일) 10:30 ~ 16:30

? 장 소 : 문경새재 (1관문 ~ 3관문)

? 산행코스(4시간 정도)

제1관문→제2관문→동화원→제3관문→제2관문→제1관문

? 참가예상 :1,300팀(1,300명) 정도

? 참가신청 : 10. 24일까지

? 코스완주 시 기념품및행운권 제공

4

행사장 준비

분야별

준 비 사 항

비 고

무대설치

? 무대 및 음향 : 사과축제 무대 활용

? 현수막 : 횡간막 1개, 종간막 2개

MQ텐트

? 수량 : 20동

? 현수막 설치 : 20개

주 차 장

? 제1주차장(새재주차장) : 400대

? 제2주차장(유희시설부지) : 500대

? 제3주차장(입구삼거리) : 400대

행사장안내

? 행사장 안내판 설치(사과축제 활용)

- 문경새재 IC, 문경새재 상징문 등

? 행사장 입구 에어돔 설치 : 1개

5

홍 보 계 획

분야별

준 비 사 항

비 고

기획기사

? 월간지 : 월간 산, 사람과 산

? 인터넷 홈페이지, 문경인터넷뉴스, 문경신문

홍 보 물

설 치

? 애드벌룬 설치 : 1개소

? 현수막 : 20개소

? 행사장 입구 현수막 설치 : 3개소

홍 보 물

? 리플렛 배부 : 1,000매

? 포스터 부착 : 200매

기 타

? 읍면동 참여홍보

6

기 타

분야별

추 진 사 항

비 고

행사준비

? 행사참석(내빈)명단 파악

? 의전행사 사전협의

- 대회사, 축사준비, 좌석배치 등

? 개회식 시나리오 작성

? 연단, 코사지, 장갑, 출발신호총

행사장준비

? 메인무대 음향, 부스 설치(사과축제 무대활용)

? 유도사인 및 종합안내판 설치

? 행사장내 홍보물 설치

? 문경관광 홍보물 배부

인력활용

배 치

? 종목별 현지답사 및 안내표지 부착

? 진행요원 교육

7

시 간 계 획

시 간

진행사항

세 부 내 용

비 고

09:30 ~ 10:00

개회식준비

10:00 ~ 10:30

개회식

개회사

회장

격려사 및 축사 등

도연맹회장,시장, 국회의원,시의회의장

10:50 ~

출발

웰빙산행대회 출발 타징

12:00 ~

점심

가맹산악회식비지원

10:30 ~ 15:30

대회진행

등산대회

15:00 ~ 16:30

회원단합

노래자랑

전회원

16:30 ~ 17:00

시상식

등산대회

사무국

17:00

폐회식

폐회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