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송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감동전시회'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남녀노소·각계각층의 가슴 울리는 감동전시회
송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각자 처한 상황 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힐링’의 근원인 어머니와 마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8월 2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이 바로 그것이다. (주)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하는 이 전시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에 소재한 서울송파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열린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서울송파교회 본관 2층을 특설전시장으로 구성, 여기에 134점의 글과 사진, 소품 등 ‘어머니’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은 물론 인근 지역의 시민들에게도 개방해 누구나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을 추억하면서 삶의 용기와 위안을 얻고 가족 간의 정을 다시 확인하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전시관에는 시인 문병란, 김초혜, 허형만, 박효석, 도종환, 김용택, 아동문학가 김옥림 등 기성문인의 글과 일반 문학동호인들의 문학 작품, 멜기세덱출판사에 투고된 독자들의 글과 사진 등이 전시된다. 이 밖에도 독자들이 보내준 어머니에 관한 애틋한 기억과 특별한 사연이 깃들어 있는 추억의 소장품, 그리고 어머니 사랑을 서정적으로 그린 샌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2013년 6월 서울강남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처음 개최됐고, 시민들의 전국 확대 재전시 요청에 힘입어 현재까지 전국 35개 지역에서 열렸다. 전시회의 주제가 ‘어머니의 사랑과 헌신’을 다루는 만큼 다정하게 손을 잡고 내방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측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사랑은 단연 어머니의 사랑이다. 사회·환경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은 많이 아파하고 괴로워하며 살아가는데, 이 아픔을 달래주고 위로해줄 수 있는 존재는 오직 어머니뿐”이라며 “사랑과 희생의 대명사인 ‘어머니’라는 주제를 통해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가장 값지고 소중한 어머니의 의미를 되새기고, 메마른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안식을 전하기 위해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출처 : 서울 동부신문
서울송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감동전시회'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첫댓글 따뜻한 위로와 안식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 송파지역에서도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이 진행되고있군요^^ 많은 이웃분들이 다녀가시면 좋겠네요!
정말 좋은 전시회랍니다.
감동을 선사하는 전시회에 송파주민들 모두 꼭~초대받으시기를
아~다시 보고싶어요.
어머니의 극진한 희생과 사랑에 눈물이 마르질 않네요.
많은 사람들이 관람해서 어머니의 사랑을 느끼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너무 좋아요
다시 한번 더 했으면 좋겠어요~~
어머니 글과 사진전 너무 아름다워요^^*
가고싶네요 ~~ 송파
어머~~
문정동에서도 어머니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장소가 생기네요^^
어머니라는 단어 만으로도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ㅠ
서울송파지역에도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