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제가 머렐 등산화 샀다고 글을 달았고 등산 좋아하시는 에코박님께서 사용 소감을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마침 관련 글이 올라왔군요. 기존에 1~3년전 제조품을 땡처리하면서 가격을 덤핑치는 경우가 많았는데(뽐뿌에 자주 올라옴), 요즘은 각 제조사마다 품질을 타협해서 적당한 가격의 신제품을 내놓는 것이 하나의 마케팅 기법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이삼일전 머렐 방수등산화(제조 : 중국)가 도착했고 오늘 개시해서 장산에 올라갔다왔습니다. 결론적으로 품질은 만족스럽습니다. 구매하실때는 위에 로이님 말씀처럼 올해 생산된 신모델(발매시기, 2~3년된 악성 재고면 본딩이 약해져있음)인지 정도는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댓글 아....워커처럼 뱀이 무는걸 방지할만한 신이 없네요..ㅠ,.ㅠ
쿠차에서 케이2거 위커처럼 목긴거 4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상품 사진만있고 제품 설명이 없어 믿음이 안가요
수입등산화든 국내등산화든
2년 지난건 밀창고무가 삭기 시작합니다.
신제품을 사서 신는건 괜찮은데요.
안신고 놔둔거는 고무가 삭고 녹아내립니다.
지나치게 싼건 그 이유가 있습니다.
피해관련글이야 관리자가 삭제하면
다른 사람은 모르죠.
저도 몇번 신지않은 운동화를 몇년 방치했다가 한번 신었더니 밑창이 경화되어 한쪽 귀퉁이가 떨어져나가더라고요ㅠㅠ
오 ~ 싼게 비지떡^^
며칠전에 제가 머렐 등산화 샀다고 글을 달았고 등산 좋아하시는 에코박님께서 사용 소감을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마침 관련 글이 올라왔군요.
기존에 1~3년전 제조품을 땡처리하면서 가격을 덤핑치는 경우가 많았는데(뽐뿌에 자주 올라옴), 요즘은 각 제조사마다 품질을 타협해서 적당한 가격의 신제품을 내놓는 것이 하나의 마케팅 기법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이삼일전 머렐 방수등산화(제조 : 중국)가 도착했고 오늘 개시해서 장산에 올라갔다왔습니다. 결론적으로 품질은 만족스럽습니다.
구매하실때는 위에 로이님 말씀처럼 올해 생산된 신모델(발매시기, 2~3년된 악성 재고면 본딩이 약해져있음)인지 정도는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