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수)~16일(목)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이남조 회장)는 임원진 및 봉사원30여 명과 함께 황상동 소재 구미 통합사회복지관에서 적십자와 DGB 대구은행과 함께하는 "초복 맞이 원기회복 프로젝트 ! 福 삼계탕(600인분) "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 福 삼계탕 " 행사에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류시문 회장, 지정식 사무처장, 구미시지구협의회 이남조 회장, DGB 대구은행 김윤국 부행장, 사회공헌부 김상헌 부부장, 구미지점 태원탁 지점장 외 15명 지점장, 구미사랑 봉사 이석근 단장, 사회복지관 장세창(요셉) 관장, 구미시 복지정책 최동문 과장, 김득환 경북도의원, 인동 행정복지센터 안진희 동장이 참석해 같이 봉사 활동해 주었다.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 " 福 삼계탕" 드시고 원기 회복하시라고, 황상동 복지관에서 관리하는 취약 계층 300세대 중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께 직접 나눔 활동하고, 오지못한 취약계층 어르신 세대는 복지관에 봉사하시는 봉사원들이 세대에 직접 전달 하고, 적십자가 관리하고 있는 희망풍차 세대 및 취약계층 300세대 배부받아서, 적십자 노란조끼 봉사원들이 전달 하기로 했다.
이행사에 경북지사 류시문 회장은 행사 준비한다고 수고한 구미시 적십자 봉사원들께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첫댓글 큰행사에는 언제나 적십자 노란조끼 봉사원들이 함께하면 못 할게없는 단체이네요 초복날 많은 삼계탕을 준비하신 구미시지구협의회 회장님과 봉사원림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김기철 국장님 훈훈한소식 감사합니다
600인분 삼계탕을 준비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하신 구미지구협의회 이남조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김기철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