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물과 비교해 보고 깨끗하다 자랑하는 자는 쓰레기다.
70여 년 이상 한반도 거민의 악귀 노릇을 하였던 자들이 바로 김일성 일가들입니다. 그래서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자유 대한민국의 지도자들 중 이승만·박정희·박근혜·윤석렬 대통령님들은 전심전력을 다해 부국강병에 치중하였으나, 이에 반하여 김대중·노무현·문재인 같은 이적 대통령들은 자신들 일신과 친인척들과 지역 주민들을 부추겨 민족 반역자 김일성 일가들을 붙좇는 간첩들이 되게 하여 국론을 심히 분열케 하였습니다. 이들은 동방의 등불 노릇을 하여야 할 자유 대한민국의 대통령들이 아닙니다. 이같은 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병들게 하는 멸망의 병균들입니다. 나라와 민족과 국민의 안일만을 돌보아야 할 직위에서, 국권과 국고를 도적질해 자기 일신의 안일과 백의민족의 주적인 김일성 일가들의 적화통일에 악용한 간첩들입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야고보서 4:7) 하셨는데, 이들 간첩 대통령들은 '김일성 일가들을 대적하라!'는 범민족적인 지엄한 명령에 불복하였습니다. 김대중·노무현·문재인 같은 간첩 대통령들과 또 이들을 추종하는 종북 반역 세력들은, 범민족적인 사명을 지닌 애국 대통령들과 애국 국민들의 숭고한 멸공 정신을 한낱 시정 잡배들의 호전적인 행위로 취급하였습니다. 이들은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순복해 마귀를 대적해 이기려는 생각 자체가 없습니다. 이런 미련한 생각은 저들에게만 있지 않고, 저들을 미워하는 애국 국민들의 심령 속에도 잔존해 있습니다. 마귀가 이처럼 모든 국민들의 심령 속에 둥지를 틀고 기생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저들의 악행을 훤히 내려다 보시면서도 쉽사리 제거해 주실 수가 없습니다.
자진하여 사단의 악습에 종노릇을 하는 자들이 다만 저들 김일성 추종 세력들에게만 있었더라면, 하나님께서도 저들을 당장에 멸절시켰을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 만민들의 심령 속 대부분이 사단의 약육강식 사상으로 점철되었기 때문에 김일성 일가들을 멸하려면 세상 만민들도 모두 멸하여야 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이름을 팔아 행세하는 사기꾼들의 목을 치는 망나니 짓만은 모두 김일성 일가들의 몫입니다. 이때문에 김일성 일가들보다는 자신들이 착하다고 자부하는 이 나라의 보수 세력들이 행세할 때에는 문재인 같은 사기꾼들이 들고 일어나 칼춤을 추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저들에게 목이 잘려야 할 이 나라의 거짓 보수 세력들은 통회 자복하여야 합니다.
김일성 일가들의 말은 거짓말이기 때문에 이런 사기꾼 두목은 멸하여야 할 병균들이지 결코 동포로 존중해 공생공존하여야 할 선한 이웃들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도 저들을 백의민족의 암적 존재들로 취급하고 계십니다. 용서는 자기 잘못을 깨달아 석고대죄(席藁待罪)하는 자들에게만 베풀 수 있는 자비입니다. 그런데 저들은 털끝만큼도 뉘우칠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자신이 그럴 수밖에 없었던 당위성만 문재인 종북 반역 세력들처럼 개발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김정은은 자신이 살아남기 위한 자위적 수단이 핵무장이라 주장하고, 또 자유 대한민국의 가증스런 보수 세력들은 김정은·문재인보다는 자신들이 착하니 모든 고위 공직은 자신들에게 달라고 합니다.
김일성 일가들을 포용하고 햇볕정책으로 대하여야 한다는 자들이 바로 대한민국의 돌팔이 의사들인 김영삼·김대중·노무현·문재인과 같은 이적 행위자들이며, 또 이들의 도모를 막기 위해서는 자신 같은 위선자를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으로 뽑아야 한다고 하는 자들이 바로 썩은 보수들입니다. 이들 모두가 자유 대한민국의 기생충들입니다. 하나님께 속한 의인들은 오물투성이 간첩 대통령들보다 자신이 낫다 자랑치 않고 오직 이순신 장군과 같은 애국 충정이 자신에게 없음을 개탄하며 하나님과 국민들 앞에 석고대죄합니다. 그런데 대다수 보수 정치인들이 간첩들을 멸절시켜야 할 암덩어리들로 취급지 않고 다만 갑론을박(甲論乙駁)할 수 있는 국정의 동반자로 취급합니다. 왜냐하면, 저들 같은 악인들이 존재하여야만 자신들 같은 위선자들이 그나마 행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들의 이같은 행동은 대부분 이 나라 국민들의 마음 속에 숨은 탐심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을 미워해 제거할려면, 가장 먼저 국민들 각자의 마음 속에 숨은 죄악의 탐심부터 제거하여야 합니다. 오늘날 각종 매스 미디어와 컴퓨터에서 성인용 사이트라는 존명을 갖고 버젓이 활개치는 음란물들이 바로 저들의 주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민들이 이런 악의 실체를 자신들의 심령 속에서는 죽이지 않을 뿐더러 도리어 그것들을 끓어안아 보호합니다. 미국이 세계의 보안관 노릇을 제대로 할 수 없었던 근본 원인 또한 미국 국민 대부분이 김일성 일가들과 같은 악(음란)을 끌어안아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서구 사회에 만연한 음풍들은 소돔·고모라와 방불합니다.
김일성 일가들 같은 악인들을 줌심 삼아 그들의 도우미 역할을 하는 종북 반역 세력들과, 또 문재인보다는 자신이 낫다고 자처하는 보수 세력들이 모두 손잡고 감히 동방의 등불인 백의민족의 신분을 갑론을박(甲論乙駁)으로 저평가하고 있습니다. 종북 반역 세력들의 버젓한 간첩질보다 이들을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와 정직과 거룩으로 멸할 수 있는 의인들이 없는 것이 더욱 통탄스럽습니다. 겉으로는 쳐죽여야 할 빨갱이, 만고역적 이완용이보다 더 흉악한 매국노라고 성토합니다만, 그러나 자기 양심을 꿰뚫고 계신 하나님 앞에서는 저들을 고소할 수 없습니다. 기독교인들이 그토록 많고 문재인보다 낫다고 하는 자들이 그렇게 많아도 저들을 하나님께 고소할 수 없습니다.
영적인 김일성 일가들, 즉 각종 안티 기독인들과 또 자기보다 믿음이 뛰어난 신앙인들을 용납지 않는 기성 교회의 교주 목사들과, 또 의협심이 자기보다 뛰어난 역량을 지닌 정치인들이 초야에 묻혀 있어도, 종북 반역 세력들에 대한 자신들의 우유부단한 태도와 정책이 들통날까봐 기존의 보수 정치인들은 아예 이들을 김일성 일가들 같이 가차 없이 숙청해 버립니다. 이런 머저리들이 어찌 김일성 일가들이 저지른 각종 거짓과 악행과 만행에 대해 문책할 용력이 있겠습니까? 성직자나 정치인들이 하나 같이 김일성 일가들과 동급의 악인들이 되었으니 결국에는 저들을 응징할 정의와 용기가 없는 상태에서 저들과 함께 호형호제하며 공생공존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날 문재인이 망나니 직분을 수행하기 위해 김정은 대신 대한민국을 짓밟도록 하나님께서 잠시 용납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거짓된 신앙과 부정부패와 음란방탕으로 세속화된 보수 정치인들을 통째로 목을 치려하는 망나니의 수족 노릇을 버젓이 자행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재인만 그런 망나니 짓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보수 진영의 정치인들 중에도 공의를 깨닫지 못하고 사리사욕에 얽매여 자신들보다 뛰어난 분들을 미워해 탄핵하였습니다. 이들은 종북 반역 세력들의 악행만 질타할 줄 알 뿐, 하나님의 말씀을 순복해 자국민들을 올바로 이끌어갈 정의력은 눈꼽만큼도 갖추지 못한 상태에서 세상에서 유행하는 부귀영화와 쾌락만을 그리워해 간첩들과 어울렸습니다.
영혼이 잘되는 사람다운 삶에 대해서는 백치 수준에 불과하고 오직 짐승들과 같은 수준의 육적 고기덩어리가 되어 육적 부강과 쾌락만 꿈꾸고 있습니다. 이러한 삶의 종점이 바로 오늘날의 문재인 반역 정권을 등장시키게 하여 김정은의 핵칼을 휘두르게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세상을 좌우하시는 실세임을 모르고 오늘날 대부분의 대권 주자들과 국회의원 후보자들이 육신에 속한 무지한 국민들의 다수 지지만 챙기려 합니다. 이런 자들은 문재인의 바톤만 이어 받으려 할 뿐,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게 정의롭게 나라와 국민을 올바로 이끌 지혜와 안목이 없습니다. 즉 백의민족이란 이름에 합당한 세계 제일의 강대국이 될 수 있는 국민들을 만들 수 없습니다.
지금 보수 정치인들의 가장 큰 죄악이 바로 자신들보다 정직한 사람들을 가로 막고, 다만 자신들보다 흉악한 김정은·문재인보다는 자신들이 낫다고 하는 짓입니다. 자신들의 마음 속에 숨은 이런 착각이 바로 종북 반역 세력들이 이 땅에 활개치도록 방치한 근본 죄악인 줄 모르고, 오직 들어난 종북 반역 세력들의 악행만 단죄하려 합니다. 양심을 꿰뚫어 보시는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려 하지 않고 다만 김정은·문재인보다는 자신들이 낫다? 이런 착각이 바로 박근혜·윤석렬 대통령을 탄핵한 근본 원인입니다.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와 정직과 거룩으로 나라와 국민을 이끌 수 있는 길은 모르되, 오직 김정은·문재인보다는 자신들이 낫다고 하는 파렴치한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신 예수님의 경고문을 자신이 먼저 경청해 회개하여야만 비로소 다른 사람들을 참되게 개혁시키고 교정할 능력과 지혜를 갖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국민들 중 어느 한 사람이라도 김정은·문재인보다는 자신이 낫다고 자랑질 하지 말고, 자유 대한민국의 건국과 부강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해 일하신 분들이 보시기에 심히 부끄러워하는 겸비한 국민들이 되십시오. 사람이 오물보다 낫다고 자랑질하는 것은 자신을 쓰레기로 자처하는 짓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을 저질스러운 것들에다 비교해 보고 낫다 자랑치 말고, 오직 자신보다 뛰어난 분들과 비교해 보고 겸허한 자세를 취하십시오. 세상에 편만한 반역과 교만의 오물들, 곧 악하고 거짓되고 게으르고 음란한 것들을 퇴치하려면, 의로운 백성들의 유일한 보우자가 되신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을 순복해 믿는 믿음을 가장 먼저 회복하여야 합니다. 예수님의 지혜로 먼저 하나님께 인정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