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드림팜 #박향진대표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한국신문방송인클럽 #국민의소리TV #스마트팜큐브 #부설연구소 #특허 #상표등록 #재배기술 #농업대안 #농업단지 #일자리창출 #장애인고용 #지역경제발전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창립 27주년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2021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에서 주식회사 드림팜 박향진 대표가 농업부문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종합 일간지와 방송, 인터넷 언론 등 매스컴 분야에 관한 자료수집과 학술 연구 및 언론 관련 강좌, 토론회 개최를 주목적으로 설립하여 그동안 세미나, 토론회, 한국언론대상, 이 달의 기자대상 시상,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등을 통해 한국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습니다.
주식회사 드림팜 박향진 대표는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총3건의 특허와 5건의 상표를 등록하여 재배기술을 발전시키고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에 개발한 스마트팜 큐브와 새싹삼을 수출하는 등 대한민국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장애인 고용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귀농인, 은퇴자를 위한 일자리를 마련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큰 공을 세웠으며 미래의 농업 대안과 대규모 단지를 조성하는 등 근면 성실 자세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농업부문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대한민국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주요 인물, 기업, 기관, 단체들을 선정하여 그간의 희생과 노고에 대한 격려를 하고 다시금 책임의식 배양의 목적으로 ‘2021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을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12월 17일에 실시하였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각 분야별로 구성된 전문위원들과 기자단이 공동으로 엄격한 위촉, 면밀한 검토와 인증작업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