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채널A가 프레시안편드는지모르지만 그주장은일리가 있어보여서 불안하네요.
1~2시사이 홍대에서만 있었다면 봉도사 어머니 병원면회한건 말이안되는거고.
봉도사 23일민국파랑 같이 있지안았다고 했는데 같이있는사진이나오고 프레시안이
이걸 근거로 봉도사가 거짓말한다고 하니. 이에대한 확실한 증거나 변명없으면 봉도사가 불리해질수있습니다.채널A 봉도사가 왜 알리바이증거에 집착하냐는데. 그건 당연한것 아닌가 채널A 봉도사에대한 의문을 제시하는건 이해하는데 프레시안편에서 보도하는느낌 프레시안 대변하는느낌이 프레시안 뒤에 누가 있는지 궁금하다.
★ 게시글 작성시 하단 삭제 금지 ★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화내면서 같이 욕하지 마시고 캡쳐해서 신고게시판에 신고해 주세요)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유튜브 정봉주공식 채널 : 봉쥬르티비
[정봉주톺아보기 ep.01] 양정철편 https://youtu.be/5u05R5r8GD0

첫댓글 대략 12시50분에서 1시15분사이에 병원에서 잠깐 어머님뵌걸로 강력히 다들 추정중입니다. 물론 경찰에 사진증거 제출된 상태랍니다. 자세한 행적은 검색하면 다나옴! 글고 종편시청은 건강에 매우 않좋습니다^^
민국파가 하루종일 수행 한게 아니라 했지요.
그리고 민국파는 전담 수행원이 아니라는 언급이셨고 7년전 기억이니 디테일에선 당연 조금 다를 수 있는 것이 정상! 본질은!! 봉도사가 호텔에 가서 A양을 만난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병원을 들린적이 있다는 말이 틀리다 해도
문제의 본질은 12시부터 3시까지의 알리바이가
있다는 거지요 어머니를 만난게 중요한게 아님에도
일부러 저런식으로 한거에요
촘촘했던 일정을 그것도 여러해 전 일인데 기억을 더듬다보면 착각이 있을 수 있지요.
민국파가 정식 수행원은 아니었다는 의미인거고.
사진이 기억보다 뒤에나와서 약간의 오류는 생길수있다고 봅니다.
긴말 필요없이 사진들이 그날을 다 증명해 주고있으니 걱정은 안되지만
프레시안의 행위는 단순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저 말인 즉슨 사건은1~3시 사이로 추정되서 그 증거는 명확하지만 엄마는 언제 만났냐 묻는거지.. 저것들 바보인가? 사건과 아무 상관없는 개인 일상사 알리바이를 찾네..
본질에충실해!!! 종편들아!! 1억받으면 탕슉 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