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콜 오더 받고 고객에게 전화하니
누가 대리블렀어요 ??.....
전 카카오 택시 불렀는데
에고 네 고객님 콜 취소해주세요
했지만 괼라가된 고객
취소를 안해주니 내가 취소
그전에도 이런 경우가 있어 카카오 콜센터에 전화해 물어보니 고객 본인 취소는 페널티가 적용 안된다해서 오늘은 콜센타 전화 안하고 바로 고객 취소요청으로 콜취소 하니 바로 페널티 적용 30분 오더 안보이네요
앞전 우산접다가 오더 잘못 잡아 한콜 취소
넘 황당해 카카오 전화하니 피치못할 사유가 아니면 페널티 적용된다는데
그럼 카카오 택시부른 고객을 만나 콜 취소 안하고 내가 뭘 어쩌라는건지
인건비 절감차원에 Ai 적용해 콜센타 업무 일처리 한다지만
기사는 콜캐취후
이동한 시간
고객에게 콜취소 부탁
또 뭘해야 내가 피치못할 이유로 콜취소를
납득을 할건지
피크시간 콜은 꼬이고 이 야밤에 막힌 오더창보며 내가 뭘 실수하고 잘못했는가 싶어 참담한 심정에
힘든 하루였네요
카페 게시글
▶ 한콜소회
카카오 페널티
다음검색
첫댓글 그래서 개카오라 하지요
한 때 잠시나마 저의 별명이 날다람쥐 였어요
저도 몇번 겪은 상황인데요.
답이 없나 보더군요.
지져버리듯이
묻지마 식으로 콜 잡아놓고
취소 남발하는 기사들이 있는한
어쩌면 ..
그런 기사들을 견제하려면
이런 패널티는 감수하는게
이득일지도
가끔 열뻣치는 경우도 있지만. .
공감해요
개카오가 일정기간을 기준으로 시간대비 고가콜만 누적된 기사를 필터링하여
핀셋 리서치를 하기바랍니다
불플? 개자식들을
잡아내기 바랍니다
@그냥 개카는 불풀을 써도 신경 안씁니다.
어차피 20%의 마진은 들어 오니까 불풀이던 훔쳐가던 기사 니들이 알아서 하라는주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