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언행 속에 참된 자유와 평안과 행복이 있다.
하나님이 독생자 예수님 한 분의 의로운 순종을 보시고 천하만민이 새롭게 거듭날 수 있는 희망을 갖고 세상을 지금껏 용납하심 같이, 오늘날 예수님의 언행을 철석 같이 믿는 사람들의 세상을 이기는 믿음을 보시고, 하나님 또한 세상을 조금 더 용납하시고 계십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의 삶은 막연하여 대체적으로 나 아닌 다른 사람들의 하나님께 대한 의로운 순종과 희생의 믿음으로 세상이 아무쪼록 평안하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의타적(依他的)인 순종과 희생의 믿음으로 얻은 결과는 더욱 더 세상이 오늘날과 같은 참담한 상황으로 치달을 뿐, 죄악화(공산화)되어 가고 있는 세상에 대한 하나님의 용서는 더 이상 바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세상이 죄악화(공산화)되면 될수록 기뻐하는 건 하나님을 반역한 마귀일 뿐, 만민의 죄악을 탐감해 주시고 십자가를 짊어지신 예수님은 더욱 더 진노의 눈으로 세상을 내려다 보실 뿐입니다. 짐승들도 조그만 은혜를 입으면 보답할 줄 아는 데,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인간들이 자신들의 죗값을 짊어지고 죽으신 예수님에 대해서는 조금이라도 보은의 삶을 살려 하지 않으니, 이런 배은망덕한 생물들은 미물들 중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짐승들은 육신이 죽어도 지옥 형벌은 받지 않고 그냥 흙으로 돌아가나, 하해 같고 태산 같은 은혜를 입은 인간들의 영혼과 육신만은 받은 은혜에 보답지 않는 배은망덕한 죗값 때문에 영원무궁히 지옥에서 고통받게 됩니다.
오늘날 이 시대의 주인공들인 그리스도인들이여! 더 이상 신학자들과 목사들의 가르침에 속지 말고 시급히 자기 자신이 친히 예수님의 언행을 따르는 직속 제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런 제자들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연구 개발한 믿음으로는 하나님이 더 이상 세상을 용납해 줄 수 없고, 오직 2천여 년 전에 오신 예수님을 엊그제 오신 분으로 취급해 믿는 믿음만 하나님이 기뻐하시며 또 그런 믿음이 온 세상에 전파될 것을 바라고 세상을 지금껏 용납해 주시고 계십니다. 오늘날 이 시점에 이런 산 믿음을 지닌 자들이 겨우 자유 대한민국에 잔존해 있을 뿐, 그 이외의 세상 나라들 중에서는 이런 산 믿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의 신앙인들 중에 극소수만 아직도 예수님의 언행을 고스란히 믿고 따르려는 심령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신명기 28:1) 하셨기 때문에 예수님이 이 나라 이 국민들에게 지혜와 총명을 주시고 산업을 발전시키십니다. 그러나 탐관오리 타성에 젖은 정치인들은 심히 부패타락하여 문재인 반역 세력들과 호형호제하며 정권을 주거니받거니 하려 합니다. 왜군보다 더욱 악랄한 빨갱이 공산당들은 이순신 장군 같은 분들이어야만 응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시대의 정치인들은 예수님을 실체적인 왕으로 경외치 않고 다만 그를 한낱 기독교의 교주 정도로만 취급합니다.
한반도 거민들의 본성은 거룩하여 옛부터 백의민족이라 일컬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선국의 국왕을 비롯해 대부분의 관리들이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백의민족의 국민성을 엽전시해 무시하고, 다만 이들이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축복만 김일성 일가들처럼 탐하여 가지려 합니다. 지금의 국회의원들 대부분이 조선국의 관리들 같이 알성급제(謁聖及第)하기만 하면 그 권세로 국민들 위에 행세하려 할 뿐, 예수님처럼 국민들을 섬기려 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그렇게도 목사들과 닮았는지 기가 찹니다. 사람이 죽으면 조상(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가고, 관리가 죽으면 국민들의 가슴에 돌아가는데, 이 시대의 자녀들은 부모님을 무시해 돌아가지 않고, 이 시대의 관리들 또한 국민들을 엽전시해 국민들 품에 안기려 하지 않고 오직 문재인처럼 아방궁 속에 묻히려 합니다.
참된 백의민족의 후손된 자유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조상님들로부터 물려받은 아름다운 미풍양속(美風良俗)을 서구 사회에서 유행되는 저질스러운 물질문명 문화에다 비교해 보고 부끄러워해 숨기지 말고, 이제는 성경말씀 다음으로 존경해 사랑하고 자랑하는 아름다운 선민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런 선량한 국민들을 위해 한반도 금수강산이 여러분들에게 주어졌고 이런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국방 산업이 발전될 수 있었을 뿐, 이런 이유들을 배제하고 다른 어떤 이유들을 내세워 자랑하고 뽐내지 마십시오. 만왕의 왕이신 예수님이 자신의 희생과 배려를 무시하고 배신한 죗값을 또다시 이 민족에게 쏟아 부을까봐 두렵습니다.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이사야 43:21) 하심 같이, 이 말세에 하나님이 이 민족들로 하여금 자신의 영광을 온 세계 만방에 선포하고자 하시니, 예수님의 언행과 조상님들의 미풍양속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국민들로 온전히 거듭 태어나시길 바랍니다. 천하만민이 영생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와 그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언행을 까마득히 망각해 버리고, 오로지 인간 육신의 능력과 지혜에서 발생되는 발견발명품들로만 지상 낙원을 건설하려 합니다. 육적인 부강만이 낙원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는 자들은 모두다 유물론주의 공산당 빨갱이들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만이 사람들을 참되게 자유롭게 평안하게 하며, 또 죄악을 이기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언행으로 참된 자유와 평안과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