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 무 내 용 (100% 인바운드 상담)
- 대표번호(☎ 1544-7000) 고객센타로 걸려들어오는 VIP고객 문의전화 응대업무
- 청구지 주소변경, 카드 분실접수, 청구 금액문의, 현금서비스 접수 등
** 교육기간내 업무지식 습득 가능
▣ 근 무 지
[대전센타] "신한카드 대전 고객지원센타" ("정부청사역" 도보 3분거리)
▣ 근 무 시 간 (주 5일 근무)
- 평 일 09 : 00 ~ 18 : 00
- 주5일근무 (휴일근무 및 연장근무 없음)
▣ 소 속
- 신한카드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 신입부터 관리직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으로 근무하므로 장기근무 및 관리자 승급 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
(상담원 ~ 매니져까지 전원이 아웃소싱사 정규직임)
▣ 급 여 (1년차 평균연봉 2,100~2,300만원)
- 1 ~ 6개월 : 고정급 (1,571,000원) + 인센티브 (평균 23만원 / 최대 50만원) + 프로모션
- 7~18개월 : 고정급 (1,621,000원) + 인센티브 (평균 23만원 / 최대 50만원) + 프로모션
- 19개월이상 : 고정급 (1,671,000원) + 인센티브 (평균 23만원 / 최대 50만원) + 프로모션
- 31개월이상 : 고정급 (1,721,000원) + 인센티브 (평균 23만원 / 최대 50만원) + 프로모션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타임, 콜수, 모니터링 등 관리자 평가 점수에 따른 차등 지급 (성과급제 아님)
** 조기정착수당 : 입사 후 3개월동안 1개월차 5만원,2개월차 7만원,3개월차 10만원 별도 지급 (총 22만원)
*** 금융권콜센타 6개월이상 경력자(보험,은행,카드,증권)
경력수당 추가지급 매월5만원씩 3개월지급 (총 15만원)
▣ 복 리 후 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수당 / 연차휴가 /산전후 휴가
- 추석, 구정, 생일,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 제휴콘도 이용가능 (대명콘도,한화콘도)
-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여행 포상(연 8명)
- 관리자 승급 기회 제공
- 자기계발교육 : 사이버교육, 독서통신교육, 소중한 것 먼저하기
- 역량향상교육 : 계층별 및 직능별 집합교육
- 임직원 철도이용시 승차권 할인 지원
▣ 채 용 일 정
ㅁ 면 접 일 : 12월 1일(월) ~12월5일(금) 오후 3시 (면접일 선택가능)
ㅁ 교육일정 : 평일 15일~20일 교육, 교육비 1일 36,800원 수료후 별도 지급해 드립니다!!)
▣ 지 원 문 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