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호텔은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으며,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일본 연휴기간에는 현지 교통 혼잡으로 인해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소산 분화구의 경우에는 기상이변,유황가스분출에따라 관광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대체관광 : 사루마와시) ♣3인실(트리플룸) 예약시 2인실에 간이침대(엑스트라 베드)가 추가됩니다. ♣본인귀책사유에 의해 입국이 거절될 경우 지불하신 여행경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최종계약시 예약한 여행사에서 해외여행계약서 작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신청 서비스]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신청하셔야하며 항공사별/지역별/편수별 메뉴가 상이하므로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보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200,000원 귀국일 변경시 항공추가요금 : 150USD 상응하는 엔화(G컨펌시,당일환율)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10%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단, 100만원 미만의 상품은 10만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국내 및 일부상품제외)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2014년01월29일 이전):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2014년01월30일~2014년02월08일):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2014년02월09일~2014년02월10일):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2014년02월11일~2014년02월17일):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정보 |
♣ 일본관광공사 면세점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가능)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 수령 후 14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최소인원 |
10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 ~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시 유의사항 |
♣2008년 6월부터 일본에서 대형버스 탑승시 탑승객 전원의 안전벨드 착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이에, 일반도로 및 고속도로 주행시 안전벨트 미착용이 적발되면 벌금이 부과되므로 안전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 협력 부탁드립니다.
♣환전은 전액 엔화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달러화 사용불가)
♣일본 호텔에는 기본적인 세면도구(비누, 샴푸, 치약, 칫솔 등)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본 온천은 남녀탕이 구분되어있으므로 온천욕시 수영복은 필요없습니다. (단, 호텔에 따라 수영복이 필요한 경우 일정표에 별도로 명기합니다.)
♣일본의 전압은 100V이며, 전자제품 사용시 100V용 플러그가 필요합니다. ☞ 동물/식물 검역 관련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일본에서 ☎ 00539-825+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
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1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