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 여행 추천 관광!!
1. 국립고궁박물관
고궁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또한 5,000년 역사에 버금가는값으로 매길 수 없는 중국보물과 미술품으로 꽉 차있습니다.62만점에 달하는 박물관의 대부분의 전시품은 천년 이상 지난 초기 송나라황실에 속했던 것입니다. 중국황실 콜렉션 중 최고의 것들은 모두 이곳 타이완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전시하기에는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많습니다. 인기 있는 것들은 항상
전시가 되고 있지만 옥,도자기,회화,청동의 보물들은 참관 할 때마다 참관 할 때마다 색다르도록 정기적으로 바꾸어 전시합니다.
2. 중정기념당
타이베이의 중정기념당은 영웅 장개석을 위한 타이완의 가장 인상적인 기념물이며 25톤에 육박하는 장개석 총통의 동상과 총통생애의 사진과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3. 용산사(龍山寺)
타이베이에는 초소규모에서부터 거대한 사원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원이 흩어져 있습니다. 용산사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하며 가장 전형적인 타이완의 사원입니다. 멋진 건축양식 자체만으로도 둘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돌기둥에는 조화를 이루어 꼬여 조각된 용 뒤쪽에 역사적 인물들의 춤추는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지붕에는 더 많은 모습들과 용들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4. 딴수이(淡水)
MRT를 타면 쉽게 갈 수 있다는 교통의 편리함 때문에 딴수이는 타이페, 타이페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말휴양지입니다. 항구에는 해산물과 바베큐, 수공예전문점, 테마식당가 그리고 다른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경이적인 일몰 이외에도 이곳은 아게, 그랜드마스아이론에그스, 생선완자, 생선튀김 등 독특한 지방요리가 많은 편입니다.
- 가는 방법 : MRT 딴수이노선 종점 하차.
- 커커우위안 : 단수이의 명물 위완탕(어묵의 일종)과 러우바우(만두)를 가장 맛있게 하기로 유명한 커커우위안에서 간단한 요기합니다. 단수이역을 등지고 우측 골목으로 10여분 가면 마세박사상 조형물지나 우측길에 可口魚丸(커커우위안)이 보입니다.
5. 야시장
수많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고, 국내외 관광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명소 중의 하나입니다. 먹거리 위주의 시장으로 산과 바다를 아우르는 가지가지 재료로 만든 음식물이 즐비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모습으로 분위기는 떠들썩하며 타이완 사람들의 열정과 활기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첫댓글 모셔온글입니다
여행정보 올려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만 여행을 잘 하고 갑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