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봄기운이 만연한 4월의 마지막 주일예배를 경배와 찬양으로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 우리들이 하나님 아버지 앞에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모두 드리며, 그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우리의 죄와 허물을 고백합니다. 예수님께서 지신 십자가 보혈로 용서해 주시옵소서!
세상과 짝하여 살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오직 십자가의 은혜로 살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우리 속의 더러운 마음들을 성령의 불로 태워 주시고, 그 능력으로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 앞에 예배를 드리는 우리에게, 능력으로 역사해 주시옵소서!
날마다 주님의 은혜 안에 살면서도, 그 은혜에 감사하지 못하고 살아 온 우리들이었습니다.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기까지 사랑하신 그 사랑으로,
우리 마음에도 가득히 채워 주셔서,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겸손하게 살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연약한 사람들을 보면, 제자들의 발을 씻기셨던 예수님처럼 섬길 수 있는 마음을 주옵소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을 보면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위로하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를 축복하사, 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이곳에 세우셔서, 죄 중에 빠진 영혼들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죄악에 빠진 영혼들을 살리기 위해 늘 기도하고, 늘 전도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에 나오는 순간부터 낭패와 실망이 변하여, 새로운 소망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몸과 마음과 영혼들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강단에 세우신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충만하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성가대와 찬양단의 찬양과, 예배를 돕는 모든 사람들에게 성령의 뜨거운 역사를 주시옵소서!
우리들에게 영생의 소망을 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