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폭스바겐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안토니오 트레조의 유닛 지침 제거
이모빌라이저(2002년 6월부터 2004년 생산 종료까지)
2002년 6월부터 2004년까지 멕시코에서 생산된 공냉식 딱정벌레의 마지막 스타일 이모빌라이저 활성화 장치(RF 또는 무선 주파수 지팡이)는 소형 검은색(기본) 또는 빨간색(보조 - 백업/프로그래밍 가능) 플라스틱으로 덮인 지팡이입니다. 키를 '켜기' 위치로 돌린 후 점화 스위치 어셈블리 바로 아래를 터치하지만 키를 더 돌리고 스타터를 활성화하기 전에 터치합니다. 이모빌라이저 RF 지팡이를 사용하면 전원을 완료하는 숨겨진 릴레이가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연료 펌프, 연료 인젝터 및 점화 코일. 이 프로세스는 시동이 꺼질 때마다 키가 몇 분 이상 꺼지거나 키가 제거된 경우 '만약' 완료되어야 합니다. 엔진이 "완드 없이 재시작"됩니다. 엔진이 갑자기 정지된 경우 빠르게 재시작할 수 있도록 잠시 동안. 이모빌라이저 RF 지팡이가 분실, 분실 또는 어떤 이유로든 고장이 발생하거나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유닛(J362)이 고장 나면 엔진은 전복되지만 시동은 걸리지 않습니다.
아래 정보는 장애가 발생했을 때 이 시스템을 우회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모빌라이저 고장 또는 RF 지팡이 분실 전에 수행하여 자격을 갖춘 수리 서비스 시설에서 고립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아니다.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유닛 J362 또는 빨간색(# 1BM-397-109B) or Black (# 1BM-397-109) RF 완드는 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수리 위치가 어색하기 때문에 운전석 상부 안전벨트 장착 볼트와 함께 앞좌석 어셈블리와 뒷좌석 후방 및 하부 어셈블리를 모두 제거하면 다음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쉬워집니다. 강력히 권장합니다.
제거되는 구성 요소(제거)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유닛 #1BM 937 050(J362).
빨간색 RF(무선 주파수) 지팡이 # 1BM-397-109B - 비상/재설정 전용으로 보조적으로 사용됩니다(교체용 검은색 RF 지팡이를 프로그래밍하는 데 필요).
블랙 RF(무선 주파수) 지팡이 # 1BM-937-109 - 엔진의 일상적인 시동에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도구 및 추가 부품 필요:
5mm 앨런 렌치(앞좌석)
10mm 렌치(앞좌석 및 배터리)
17mm 렌치 또는 소켓/래칫(안전벨트 장착 볼트)
8mm 12점 앨런 렌치(시트 백 마운팅 볼트)(VW IRS 리어 액슬 C/V 볼트와 동일한 공구)
드릴 모터 및 1/8인치 드릴 비트(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유닛 마운트)
소형 필립스 스크류 드라이버(이모빌라이저 컨트롤 유닛 케이스)
와이어 커터/스트라이퍼/크리머
3 - 12 게이지 배선 압착 커넥터 또는 납땜 인두, 납땜 및 3 열 수축 절연체 및 히트 건
전기 절연 블랙 고무 테이프
방법:
A 앞좌석 어셈블리 두 개를 모두 제거합니다(좌석 중앙 가이드 레일 전방 스톱 앨런 나사를 제거하여 좌석이 레일에서 뒤쪽으로 미끄러지도록 합니다).
B 바닥 및 뒷좌석 뒷좌석 어셈블리를 제거합니다(좌석 바닥을 더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오른쪽 앞좌석 안전벨트 어셈블리 마운팅 볼트 하단을 제거합니다).
C 운전석 도어 포스트의 좌측 프론트 시트 벨트 상단 마운팅 볼트를 제거하고 한쪽으로 이동하여 이모빌라이저 부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D 배터리에서 접지(-음극/지구) 케이블을 분리하고 한쪽으로 이동합니다.
E 왼쪽 후면 인테리어 패널 제거 - 부드럽게 들어 올리거나 빼냅니다(이모빌라이저는 패널 뒤에 있습니다).
F 리벳으로 고정된 내부 차체 구조 및 외부 차체 패널 내부에 삽입된 이모빌라이저 모듈(J362) 찾기 이모빌라이저가 작동 중임을 나타내는 저전압 깜박이는 빨간색 LED 표시등은 결국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두 개의 작은 검은색 전선에 부착된 이 부분에서도 배터리가 느슨해집니다. 우회 후에는 LED가 더 이상 깜박이거나 배터리 소모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G 이너바디 구조물에 이모빌라이저(J362)를 고정하는 마운팅 리벳을 드릴로 뚫고 이모빌라이저를 연결된 배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위아래로 당깁니다. 이모빌라이저를 당길 수 없는 경우 충분히 멀리까지 하단 안전벨트 어셈블리 아래를 살펴보고 "Y"의 메인 배선 하네스에서 이모빌라이저 하네스의 움직임을 연장할 수 있도록 충분한 검은색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H 이모빌라이저 커버를 함께 고정하고 있는 작은 필립스 나사 4개를 제거하여 양쪽 커버 절반을 회로 기판과 배선에서 분리합니다. 이모빌라이저 회로 기판 및 릴레이(내부 검은색 릴레이 3개 모두 ER35F001로 표시됨) 이제 4개의 갈래 플러그와 하네스, 5개의 갈래 플러그와 하네스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I 회로 기판에서 4 및 5 와이어 플러그를 모두 꺼냅니다(제거를 쉽게 하기 위해 플러그 고정 클립을 해제합니다). 향후 전기 합선을 방지하기 위해 이 두 플러그를 전기 테이프로 단단히 절연하고 다시 안으로 집어넣습니다. 패널 영역.
J 참고: 동일한 12G 검은색 와이어 두 개가 이모빌라이저 회로 기판에 세 개의 릴레이 각각에 "가까운" 납땜됩니다. 빨간색 별 두 개, 보라색 별 두 개, 노란색 별 두 개는 각 자매 배선 납땜 연결을 표시합니다. 각 쌍 의 자매 전선은 나중에 다시 연결됩니다.
K 회로 기판 사진에서 빨간색 별 표시 납땜 조인트로 가는 검은색 12G 와이어를 모두 식별합니다. 이 두 전선의 솔더링을 해제하거나(아래 사진) 절단합니다. (처음 두 전선을 분리하면 이제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쉬운 수리를 위해 회로 기판을 더 멀리 당깁니다). 절단된 와이어 한 개에 열 수축 단열재를 설치한 다음 양쪽 와이어 끝에서 단열재를 약간 벗겨내고 함께 다시 납땜합니다. 압착된 경우 납땜 대신 압착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단열성이 뛰어납니다.
L 새 연결부 위에 수축 인슐레이터를 가열합니다.
M 회로 기판 사진에서 퍼플 스타 표시 납땜 조인트에 연결되는 검은색 12G 와이어를 모두 식별합니다. 이 두 전선을 모두 절단한 납땜을 해제합니다. 전선 위에 열 수축 단열재를 설치한 다음 단열재를 다시 벗겨냅니다. 양쪽 와이어 끝에 살짝 대고 함께 다시 solder합니다. 크림프 커넥터가 견고하고 단열 처리된 경우 납땜 대신 크림프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 새 연결부 위에 수축 인슐레이터를 가열합니다.
O 회로 기판 사진에서 노란색 별 표시 납땜 조인트로 가는 검은색 12G 와이어를 모두 식별합니다. 이 두 전선을 모두 절단한 납땜을 해제합니다. 전선 위에 열 수축 단열재를 설치한 다음 단열재를 다시 벗겨냅니다. 양쪽 와이어 끝에 살짝 대고 함께 다시 solder합니다. 크림프 커넥터가 견고하고 단열 처리된 경우 납땜 대신 크림프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 새 연결부 위에 수축 인슐레이터를 가열합니다.
Q 배터리 접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합니다.
R "트랜스폰더 없이" 시동 엔진을 테스트합니다. 엔진이 정상적으로 시동되면 수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이제 단열 배선을 안쪽 킥 패널 영역으로 다시 내려와서 비켜주면 됩니다. 참고: 폭스바겐의 내부 패널에서 이모빌라이저를 끌어올릴 수 없기 때문에 추출을 완료하려면 약간의 차체 수정이 필요했습니다. 패널은 최종 재조립 전에 재구성되었습니다.
S 내부 패널을 조심스럽게 재설치합니다(장착 클립이 차체 구멍과 일치하는지 확인). 뒷좌석 등받이와 바닥, 안전벨트 어셈블리 마운팅 볼트, 양쪽 앞좌석 및 작동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