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1 삼양전자 수경재배 겸용 야채 탈수기 바구니 속에 야채를 넣고 뚜껑에 달린 손잡이를 돌리면 물기가 제거되어 아삭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콩을 넣어 콩나물도 재배도 할 수 있는 다용도 야채 탈수기. 1만9천9백원 LG이숍.
2 에펠 가정용 진공포장기 야채, 육류, 생선류 등을 진공 포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7만8천원 LG이숍.
3 반숙용 달걀메이커 일본식 반숙 온천 달걀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 물을 넣고 18분 정도 기다리면 반숙으로 알맞게 익은 달걀을 먹을 수 있다. 1만9천원 삼성몰.
4 국수용 기울임 쌀씻음 볼 볼 한쪽 면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 국수를 물로 헹구거나 쌀을 씻을 때 기울이면 내용물은 그대로 있고 물만 빠진다. 야채를 씻을 때 사용해도 편리한 제품. 3만5천원 삼성몰.
5 다기능 주방용품 싹 파내기, 껍질 벗기기, 얇게 썰기 등의 기능이 있어 주방일이 쉬워진다. 사이즈가 작아 보관하기 쉽다. 1만4천8백원 삼성몰.
6 질리스 여름김치 세트 위쪽의 손잡이를 누를 때마다 칼날이 회전해 재료를 다질 수 있는 차퍼와 채칼, 마늘 필터와 국자로 구성되어 있다. 8만9천원 삼성몰.
7 달걀 절단기 힘들이지 않고 일정한 모양으로 달걀을 예쁘게 자를 수 있는 절단기. 3천7백원 삼성몰.
8 테팔 열 센서 프라이팬 열 감지 기능이 있는 프라이팬. 붉은색 코팅 소재가 요리를 할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새빨간 색으로 변해 요리의 시작을 알려준다. 2만5천9백원 삼성몰.
9 브리타 포트형 정수기 수도물을 여과 깔때기에 넣으면 깨끗한 물로 여과된다. 뚜껑 부분에 디지털 액정화면이 부착되어 있어 필터의 교체주기를 알려준다. 5만원 CJmall.
10 비에쎄 빵 보관함 빵은 물론 과일, 반찬, 아기 젖병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함. 빵이 마르는 것을 막고 개미, 벌레 등으로부터 음식물을 보호해준다. 1만3천6백원 CJmall.
11 멜로디 야채 브러쉬 과일이나 야채 등을 씻을 때 사용하는 제품.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라 편리하며 솔이 단단해 당근이나 고구마 등의 단단한 야채도 쉽게 세척할 수 있다. 9천원 CJmall.
12 러버메이드 썬라이즈 24종 세트 밀폐력이 좋아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이동할 때도 음식물이 새지 않는다.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뚜껑이 잘 열리지 않을 때는 위쪽의 실리콘을 젖혀 공기를 순환시킨 다음 연다. 6만9천8백원 CJmall.
(계속) |
첫댓글 야 살림이 훨씬 수월해 지겠다. 그런데 어디서 살꼬..........
인터넷 쇼핑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