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2월 7일 경상대학교에 가서 정밀검진결과 비스토킨성 림프종으로 판정을 받고 다시 서울 원자력 병원에 방운하여 조사결과 악성 임파종으로 판정을 받았습니다. 암세포가 전체에 번져 있어 도저히 손을 쓸 수가 없다 하였습니다. 대형병원 2곳을 갔으나 전혀 손을 쓸수가 없다니 , 저는 앞길이 가로막혀 희망이라고는 전혀없이 절망상태에 사경을 헤멨습니다.
그러던중 김종호라는 친구가 장생도라지 연구소 이성호 원장님을 만나 저의 형편지사를 말씀 드렸더니, 별 큰 문제없이 1년정도만 먹으면 좋아 질것이란 말씀에 1년을 계속먹고 난 다음 현재는 본인의 체력이 10키로 상승하였고 원자력병원과 경상대학병원에 가서 아무리 조사를 해도 암세포는 전혀 보이지 않고 완치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장인 어르신 강희옥씨가 몸에 이상이 생겨 서울 원자력 병원에 가서 정밀 조사결과 악성 식도암으로 판정받고 수술일자를 정하였는데 , 수술일자가 2일 남은 상태에서 본인이 권하여 장생도라지를 먹기 시작한지 2개월 지난 현재 체력이 건강해지면서 [체중이] 5킬로 상승, 암으로 잘못되겠다 할 정도가 아닌 , 아주 건강한 모습으로 잘 낫고 있습니다.
병원에 계실 때는 혼자서는 거동조차 불편하여 움직이지도 못한 상태였습니다만 이제는 음식자시는 상태는 100퍼센트 입니다. 만약 수술을 하였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만 해도 아찔 합니다. 이성호 원장님의 의술은 천하 대명의라 해도 한치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김진규 본인을 이용하여 어떤 홍보를 해도 좋으니, 이글은 홍보용으로 쓰시고 저는 글을 잘 못쓰니, 어느 누가 질문해도 공손히 답변 하겠습니다.
김진규
**김진규씨의 암이 완치 되었다는 진단서 **
병원에서 절대 못고친다는 암이 완치되었다면 일반 다른 암같은 것들은 손쉽게 완치 된다는 반증이 될 수도 있겠지요.. 장생도라지는 더러워진 사람의 몸을 아주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능력이 뛰어나고, 그로인해 인체의 모든 세포들이 활성화 되면서 암세포는 자연적으로 사멸해 가는 것입니다.
*자연산 장생도라지 복용법*
*자연산 장생도라지의 가장 좋은 복용법은 보통 크기의 장생도라지를 1뿌리정도 넣고 토종꿀을 두 세스픈 정도 넣고 죽염을 1스픈 넣고 약수물을 한컵 반 정도 넣고 자연산 산마나 유기농 과일 유기농 고구마등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 드시는 즉시 몸에 굉장히 좋아 지는 느낌을 알게 될 것입니다.*[자연산 상황버섯 달인 물을 넣고 드셔도 좋습니다.] 그냥 생으로 드시거나 달여서 다량으로 드셔도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