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에서부터 풍기는 이 럭셔리한 포스에는 기본적으로 만트럭을 사용했고 확장식구조가 인상적이네요. (정말 압도적인 포스)
'초호화 캠핑카'라면 차량을 싣고다닐 수 있는 공간확보는 기본이지요. 이 캠핑카는 컨티넨탈 시리즈 중에 가장 엔트리급이라 스마트정도의 작은 차량밖에 못싣지만 더 윗급에서는 미니정도의 소형차까지 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브로셔 이미지를 보니 보통의 캠핑카 수준이 아닌데요.
여기가 포인트!
문을 열면 계단이 내려오는 구조입니다.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5칸 밖에 안올라가지만 약간 여객기 계단이 생각나기도합니다.
그러면 외관구경은 이렇게 마무리하는 것으로하고 이제 실내를 보도록 할께요.
차량에 올라서자마자 보이는 실내 광경.
에이~ 이건 브로셔니까 이렇게 보이지 실제로보면 다르지~
실사? 이거요?
핸드폰 화질의 실사가 이정도.
이건 실내는 조금 다른 구조의 같은 모델, 시트 가죽과 우드만 보셔도 아실꺼에요. 그냥 다른 세계의 캠핑카죠. 아, 정확히는 캠핑카가 아니고 움직이는 호텔이라는 표현이 적합하겠네요.
뒤돌아서면 ? 이런모습. 왼쪽에 계단이 있고 올라서자마자 거실 뒤쪽으로 침실이 보입니다. 실사도 이정도라는 거 확인했으니 브로셔로 볼께요. (사실 실사는 더 이상 사진도 없ㅇ;;;)
다시 한참 위에서 봤던 차량으로 돌아왔습니다. 천장은 썬루프처럼 뚫여있는 구조라서 기본적으로 빛이 잘 들어오지만 분위기있게 여기저기서 무드등이 들어옵니다.
부엌과 침실은 문을 여닫을 수 있어 침실에 냄새가 베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침실에서도 역시 천장을 통해 빛이 들어오고 창문도 시원하게 뚫여있는 모습인데요. 구석구석 수납할 공간도 많고 TV도 있어서 잠이 아주 잘 올 것 같습니다.
다음은 욕실과 화장실의 모습인데요. 부엌만큼 깔끔하고 아주 깨끗해서 더럽혀질까봐 씻는 것도 부담스러울 정도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네요. 저는 호텔가면 화장실을 제일 먼저보고 화장실 수준에 따라 호텔 수준을 나누는데요 ㅋㅋ 이 캠핑카는 그 기준에 맞추면 정말 5성급.
짧게 포스팅 끝내면 아쉬우니까 다른 실내 이미지로 하나 더 이어갈께요. 전체적인 포맷은 같은 구조이고 같은 겉보기엔 같아보이는 차량이지만 주문내용에 따라 실내가 변할 수 있으므로 실내는 모두 제각각일 수 있다는 거 참고해주세요 ^^
위의 화이트톤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우드와 아이보리톤 컬러의 조합도 고급스럽고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네요. ^^
차분하면서 안정감있고 힐링하러 떠나기엔 이 컨셉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부엌도 분위기 있구요.
욕실엔 타일이 붙어있으니(진짜 타일이 아니고 시트지겠지만) 분위기가 새롭네요. ^^
욕실 문 앞에서 바라본 앞쪽의 모습이고
요건 더 뒤에 침실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늑하고 분위기 좋으네요. 일반인들이 강남의 아파트 한 채보다 비싼 캠핑카 구입은 불가능하구요. 만약 렌트를 한다고 해도 왠만한 호텔 이용하는 금액만큼 비용이 들 것 같아 현실적이지는 못하지만 쉽게 구입할 수 없다보니 더 매력적인 것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캠핑카 주요 제원]
기본베이스 : MAN
배기량 : 1만520cc
최고출력 : 440마력
최대토크 : 183kg.m
총중량 : 26톤
전장 : 11.25 미터
전폭 : 2.55미터 (확장시 3미터 이상)
전고 : 3.7미터
서스펜션 : 풀 에어 서스펜션
취침가능 인원 : 5명
* 부엌, 침실, 샤워, 화장실을 갖추고 있음
첫댓글 구입시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