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생명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며 찾아가는 MD 사역자 유 용범입니다.
저희교회는 요한복음 8/32을 뿌리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진리는 말씀이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 진리가 죄와 죽음, 심판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며, 흑암의 권세에서 석방하고 묶였던 쇠사슬에서 자유롭게 하여 줍니다.
우리 교회는 창조, 회복, 부흥을 비전 삼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과 2장을 재창조하고, 창세기 3장 이후에 가죽옷의 회복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통한 영원한 회복을 덧입으며, 요한계시록의 말씀이 이루어지기 까지 끝까지 살아남는 그래서 새하늘과 새땅에 새예루살렘 서읍에 입성하여 왕 노릇하는 부흥을 비전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말씀 회복운동과 평신도 능력 극대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말씀 훈련과 내 안에 있는 하늘의 권능(권세와 능력)을 극대화하여 삶의 체질을 개선하여 전천후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영의 구조조정과 리모델링으로 내 육신을 말씀으로 체질화하고 , 풍랑이는 주변 상황과 상관없이 강한 삶의 체질을 덧입어 전천후 성도로 거듭나며 모든 상황을 다스리며 섬기며 살아가는 하늘의 사람으로 체질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어진 우리 성도들이 서산 시민들에게도 그대로 하나님의 생명과 웰빙의 삶을 나누어 변화된 삶을 함께 살고자 합니다.
그런데 이번 MD세미나가 우리 교회의 조미료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조미료라 함은 소금과 다시다, 마늘과 고추가루..등을 말합니다.
그 조미료가 들어가야 맛있는 국도 맛있는 반찬도 만들어집니다. 그 맛있게 만들어진 음식을 가족들이 먹고 즐거워하고 손님들이 먹고 행복해 하며 그래서 마음에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교회의 비전을 이루는데 있어서 MD사관학교는 좋은 조미료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우리교회가 안고 있는 비전을 더욱 맛깔스럽게 해 주었고 ,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만 하면 우리 교회의 비전을 이룰 수 있겠구나. 그래 한번 해보자! 1년만 미처보자!"라고 MD사역자들과 결단을 했습니다.
한 달동안의 사관학교 훈련으로 MD사역자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장기결석자들과 연고자들을 위한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주 심방전도 보고를 통해 그 활동을 보고 있는데 참 잘하고 있습니다.
그러더니 걸국 이번 주에 한명의 영혼이 돌아왔고 또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에도 또 한 영혼이 돌아온다는 기쁜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제 매주마다 돌아올 영혼이 가득할 것이며, 연고자들이 구원받는 복이 임할 것입니다.
그 동안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불편함을 감수하면서까지 애써주신 이영현전도사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큰 복 받았습니다.
서산 행복한교회 유 용범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