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온칼슘농장
 
 
 
카페 게시글
여주농전+과수원 방문 유통이란 무엇인가? Propose 정영상 편!
계양농부 추천 0 조회 166 14.12.14 17:2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5.02.01 17:42

    첫댓글 원칙!. 프로포즈는 배달을 안한다. 아니 못한다. 대신 사람이 몰리는 곳에서 매장을 열어야 한다.
    그래야 최고 낮은 가격으로 갈 수 있다. 다양한 품목의 슈퍼와 경쟁이 안된다. 특화해야 한다. 야채,과일,생선이다.
    원칙2. 크레딧카드를 쓰지 않는다.

  • 작성자 15.02.25 13:39

    사람을 얻는 방법, 세상을 얻는 방법

    대학(大學)에 ‘군주가 재물을 모으면 백성은 흩어지고
    재물을 흩어 놓으면 백성이 모인다’고 했다.
    백성을 고객으로 바꾸어 해석하면 마케팅 격언이 된다.
    기업이 고객에게 이익을 많이 취하면 고객은 도망가고,
    이익을 덜 취하면 고객은 찾아오게 된다.
    - 김근배, ‘끌리는 컨셉의 법칙’에서

    프로포즈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발견한 컨셉입니다.

  • 작성자 15.02.25 13:40

    마케팅과 기업을 넘어 인간관계를 비롯한
    모든 세상사에 적용되는 진리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고 많이 주면 사람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을 얻으면 세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게 주고 많이 탐하면 사람을 잃고,
    사람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조형탁 행복경영에서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