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나비1반(3세) (숲체험) 중앙공원으로 숲 체험하고 왔어요!💕
나비1반선생님 추천 0 조회 50 26.06.05 16:3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6:48

    첫댓글 오늘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아이들 체험하는데 더 없이 좋은 날씨였을 것 같아요
    궁금해하고 즐거워하는 모습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 작성자 26.06.10 18:21

    안녕하세요 어머님! 날씨가 시원하고 좋기도했고 숲 선생님이 시원한 그늘에서 활동 해주신 덕분에 덥지않고 시원하게 숲 체험 잘 하고왔어요!🥹❤️

  • 26.06.05 18:15

    안그래도 궁금했엇는데 지나가면서 봤더니 요리조리 다니면서 열심히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신나는 시간이였을꺼 같아요 선생님들도 고생 많으셨어요 ❤️

  • 작성자 26.06.10 18:21

    안녕하세요 어머님~ 선우 다양한 풀 관찰도 해보며 신나게 숲체험 잘 했습니다! 날씨가 좋아 더 기분좋게 잘 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