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연출 - 양초 양봉
연극 연출 출연진들은 토론을 통하여 양초 양봉 연출로 양초 및 양봉 산업 홍보 용도로 공연하는 일로 볼 수도 있습니다.
1. 양초 양봉
양봉은 보통 꿀 야밀을 의미하여 밀봉 벌꿀을 키우는 과정을 설명하나 양초 용도는 원시 단순 기법 활용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풍범선씨는 양초 양봉 실험을 하는 일로 선원 일도 중요하나 흥미 및 양초 제작 열정으로 시험을 하는 다양한 모형을 살펴 봅니다.
우선 양봉 통 또는 벌 통은 황토를 활용하여 만든 통으로 볼 수 있으며 통 제작을 놓고 좀 다양한 시험을 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통을 우선 4면 구멍 틈을 만들어 꿀벌 진입을 조장하는 경우와 뚜껑 지붕 부분도 구멍 틈을 만들어 진입을 조장하는 열린 벌 통 개념으로 볼 수 있으며 통 바닥 마루는 보통 짚을 깔아 준 다음 야생 왕머루 포도 등의 단 맛나는 과일을 삶거나 끓여 준 후 남은 물을 짚으로 뿌려 주는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벌 통 경우 진입로를 좌우 하나씩 소형 구멍 틈만 만든 경우도 있으며 다른 한 통은 오직 오로지 뚜껑 지붕 부분만 활용하여 소형 구멍 틈을 만들어 진입을 유도하는 일도 있습니다.
2. 벌 통 짚 물질 실험
벌 통 밑판 깔아둔 짚을 살펴 보는 일로 볼 수 있으며 꿀 밀랍은 없는지도 살펴 보며 찦 변형 변화도 살펴 보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짚 변화 정도면 일단 실험은 무난한 일로 짚을 들어 올린 후 삶거나 끓여 준 후 남은 물을 다시 지룡 토룡 지렁이 아니면 더 단순한 동물 지방 비계 덩어리를 열로 가열하거나 삶은 물과 혼합을 하여 중불로 꿇여 주다 끓어 올라 오면 약불로 조절을 하며 저어주다 들어 올린 후 준비한 양초 통으로 부어 주는 일로 볼 수 있으나 중요한 점은 민들레 봉오리를 넣어야 하는 일로 부으면서 굳어서 심지를 고정 시켜 줄 수 있는지 시험을 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엄청난 기술 및 상품 재료 준비는 나무 막대기를 좌우로 세운 후 긴 막대기를 좌우로 연결을 하여 일단 기초 밑바탕 시설물을 준비한 후 초소형 양초 통으로 민들레 봉오리를 넣을 수 있게 칡 줄기 등을 활용하여 긴 막대기로 묶어 준 후 초소형 양초 통으로 칡 줄을 내리며 민들레 봉오리를 묶어서 통 안으로 넣은 설계도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우선 원시 양초 심지는 민들레 봉오리로 볼 수 있으나 초소형 길이로 볼 수 있어 보통 2~3cm 아니면 3~4cm 수준 하얀 봉오리로 볼 수 있어 길이 조절은 중요한 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단 완성된 초소형 양초는 하단부 사진을 살펴 보시면 의미 파악은 빠른 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종 마무리는 민들레 봉오리 경우 아주 짧은 재료로 볼 수 있어 짧은 봉오리 심지를 묶는 방법, 심지와 심지를 풀로 붙여 주는 방법, 봉오리를 물 통 담은 후 풀을 풀어서 용지처럼 만들어 긴 심지를 얻을 수 있는지 시험을 하는 방법 등으로 나누어 길이를 연장하는 방안은 추후 다시 토론될 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 민들레 봉오리
민들레 봉오리는 보통 하단부 사진 두번째 경우 얻을 수 있는 일로 볼 수 있으며 속 안 들어 있는 하얀 물질을 심질로 활용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민들레 봉오리 경우는 보통 홀씨 홍보는 풍부하여 세번째 사진은 아주 잘 알려진 일로 볼 수 있으나 민들레 봉오리 심지는 보통 덜 여문 익은 봉오리로 볼 수 있어 추후 살펴 보실 수 있는 분들은 참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