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배우님 안녕하세요. 드라마 굉장히 감명 깊게 봤습니다. 스토리도 탄탄했지만 무엇보다 배우분들의 열연이 있어 드라마가 더욱더 빛을 발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이렇게 블루레이와 디비디 제작단계까지 오게 되어 기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드라마를 잘 안보는 사람이기도 하고, 사실 두준씨의 팬이어서 보게 됐는데 덕분에 정말 좋은 드라마를 가슴 속에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1. 여러 연기 활동으로 많은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으셨을텐데 그 중 ‘퐁당퐁당 LOVE’를 결정하시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 극 초반 무심히 넘어갔던 여러 장면이 후반 수많은 복선과 의미로 이어지면서 재미와 더불어 감동까지 주었습니다. 시청하면서 세세한 묘사에 상당히 놀랐었는데 시나리오를 처음 받아보셨을 때 결말을 보고 어떤 느낌이셨는지.
3. 사극작품은 이전 연기 활동 중 처음이신데 촬영 전 다른 작품을 참고하거나 특별하게 준비한 것이 있는지.
4. 본인이 이도라면 고삼이를 정말 미래국으로 떠나보낼 것인지. (보낸다면 왜 보낼 것인지, 안 보낸다면 그 이유와 고삼이를 어떻게 지내게 해줄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5. 현장에서 연기를 하면서 중점을 둔 사항은 무엇인지.
6. 촬영하면서 힘들었던 액션이나 감정선이 있으셨나요? (개인적으로 말을 자연스럽게 타셔서..)
7.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주옥같은 대사와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과 대사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8. 곤룡포 같은 새로운 차림이 많았는데 가장 입기 힘들었던 복장과 맘에 들었던 복장은 무엇이였나요?
9. 집현전이 불타는 장면에서 CG가 아닌 진짜 불 속에서 촬영하셨다고 들었습니다. 많이 위험하기도 하고 화기때문에 감정쏟기 어려운 상황인데도 열연을 해주셨는데요. 굉장히 놀라웠던 비하인드 중 하나였습니다. 어떻게 그 촬영현장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는지 궁금합니다!
10. 원래 시나리오는 현대로 돌아와 고삼이가 재수학원을 다니게 되고 이도가 학원 수학선생님으로 둘이 만나게 되는 것이었는데 일정 상 촬영하지 못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도와 고삼이가 만나는 장면을 다르게 구상해본다면 어떻게 만났을까요?
두서없는 질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카페 게시글
인터뷰 질문게시판
윤두준배우님
윤두준 배우님께 질문 드립니다.^^
두종만만세
추천 0
조회 175
16.02.10 23:32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