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QKZVC-em9FA
[캐나다 이민 강의] 40, 50대가 캐나다에 가야하는 이유! with 인클 단희쌤
캐나다이민은SK와함께
조회수 29,636회 2023. 1. 26. #4050 #캐나다이민 #캐나다이민은_SKimmigration
#캐나다이민은_SKimmigration #캐나다이민 #4050 #인클 #캐나다이민강의 캐나다 이민 강의는 인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ncle.co.kr/html/reviewListPa... 🍁빠른상담은 카톡아이디 skimmigration 🌎홈페이지 https://www.skimmigration.com 📱인스타그램
/ skimmigration_canada 💻페이스북 https://
/ skimmigrationcanada 💻블로그 https://blog.naver.com/skimmigration52/ 📞전화상담 403.450.2228~9, 403.249.0200, 587.432.8500 📞문자상담 010.4508.9997 (한국지사) ----------------- Disclaimer This video has been uploaded on the date written under the title. The content on this video may be different from the current situations. Therefore, please contact SK IMMIGRATION & LAW for more detailed and updated information. The information contained on this video shall not be considered as legal services or legal advice. 이 비디오는 제목 아래에 작성된 날짜에 업로드되었습니다. 비디오의 내용이 현재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욱 자세한 정보는 SK IMMIGRATION & LAW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비디오에 포함 된 정보는 법률 서비스 또는 법률 자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johnpark89065개월 전(수정됨)
캐나다에서 공무원이 매력 있는 직업이 아니라고 하신 건 동의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는 공무원이 거의 왕입니다. 일은 널널 하면서 파워가 엄청납니다. 되기도 어렵고 급여나 연금도 어마어마 하죠.
@newlongdee31719개월 전(수정됨)
캐나다에선 기본 공부하는 척만 해도 대학들어가기 무척 쉽습니다 하지만 졸업이 어렵죠. 전문의 보는데 한달 두달 정도 기다리는데 기다리다가 죽겠다 싶으면 응급실로 가면 바로 급한불은 해결됩니다.ㅋㅋ 뭐 그래도 의료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캐나다 이민은 한국인들에게 굉장히 힘든 생활입니다. 영어를 하는 필리핀이나 인도사람들에게는 천국입니다.본래 가진것 없이 와서 언어가 되니 적응하기도 쉽고 취업도 쉽고 잃을게 없으니 최고이 지만 한국분들에게는 권하기 엄청 힘듭니다.
자세히 보기
@tglee281010개월 전
이런 이민센터나 유학원들이 현혹되는 말로 한사람 한가족 인생 조지는 경우 많음. 조심해야함.
·
답글 9개
@koreanstorygrandma64609개월 전
영국하고 성향이 비슷하나 다른 점은 국토가 방대해서 우선 여유가 있고 젊은 활기가 있는 나라 같아요. 여행하기도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재미있게 들었어요.
@suwonlee517510개월 전
제가 첨 캐나다로 올때 SK immigration 도움 받아서 왔어요. 허대표님이 전화로 상담해 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 그 당시 코로나로 캐나다 입국 힘들었는데, SK에서 잘 준비해 주셔서 입국한지 1년 반정도 만에 영주권 받았어요. 저희 부부는 미국서 공부했고, 아이둘이 있어요. 집사람이 언어치료사로 미국서 좀 일하다가 에드먼튼에 있는 학교에서 일하는데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1억 가까운 연봉으로 시작했어요. 아이수당 600불 정도하고, 제가 한국에 작은 가게있는데, 거기서 나오는 수입까지 하면 세후 8500불 정도 되요. 4식구 살기는 부족함 없는것 같고요. 한국도 장점 많지만, 한국의 보이지 않는 계급사회의 인간관계를 전 좋아하지 않고, 아이들에게 성공하려면 공부해야 한다는 말 하지 않아서 좋아요. 전 이민 적극추천 드려요.
간략히
@GW-P10개월 전
캐나다가 복지가 좋은건 맞아요. 코로나때 일 안하고 정부 보조금을 평소 급여와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거의 1년을 받았다는.... 사업주들 한테는 더 많이 지원한 걸로 아는데.
@sungjoonahn69686개월 전
한국에서 불행한 사람들이 캐나다 이민간다고 행복해진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다. 행복하려면 준비가 절실하다. 이민간다고 해결될 일이라기 보다는 눈높이를 낮춰야한다고 본다. 낮아진 눈높이에서 정말 최선을 다 하면 행복할 기회는 분명 다가온다. 이민을 가서 깨달으면 행복할 기회를 잡을 확율은 높아질 것이고 이민가지 않아도 깨달으면 이민가지 않고도 행복해질 확률은 높아질 수 있다고 본다.
@user-bo1su9xu3v10개월 전
5년전 1년동안 미국 캐나다 멕시코 가족여행을 했습니다 20년전 캘거리에 1년정도 살아 아는 지인의 지인이 시골비즈니스에 사람을 구한다고 하여 여행을 그만두고 취직할 생각이 있어 오너를 만났습니다 그 오너분이 지금 방송하신분 회사에 모든 권한을 맡겨 같이 상당했는데 비용이 많이 비싸게 요구해 다른 이민공사를 찾아가니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진행가능 하다고 두군데가 너무 차이가 나서 그때 이민진행을 안하고 계속 여행했는데 지금 큰애가 고등학교를 가니 후회가 되네요ㅠ 요즘 다시 이민 알아보고 있습니다
간략히
@ingeunsong53601개월 전
개인적 차이는 있겠지만, 40~50대 오셔서 무엇을 할 수 있을 지 생각을 해 보시고 오면 좋을 것 같아여. 언어가 안 되고, 캐나다 경력 및 학력이 없으면 정말 취직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생각을 많이 해보시고 오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JM-be3ev10개월 전
한국에서 평범한 사람은 캐나다가서 밑바닥부터 생활해야 합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일부 장점을 내세워 사람들 인생 망치지 마세요
@davidchoi13183개월 전
복지도 복지지만, 사회 분위기, 삶의 만족도 이런 것으로 얘기를 하는 것 같아요.
@user-fc9lz5up3n3개월 전
캐나다간다고 행복하진 않아요.. 준비가잘되어야 가서도행복하지요
@SKImmigration
3개월 전
네 맞습니다. 이민에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잘 준비하셔서 잘 정착하신다면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는 곳이 캐나다인것 같습니다:)
@user-pj2rp8zk1n10개월 전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이 이와 똑같이 취업,이민 유튜버하던데... 구독자수가 백만 넘는게 수두룩하고 십만단위는뭐...우리나라가 이렇게 인기있는줄 몰랐음, 댓글들 보고하니 진짜 눈물나드만...장사하는데 초치는 거같아 미안하지만 이런 현실도 좀 알아두심이...
@Raymond888889개월 전
허인령대표님은 많이 봐도 삼십대중반으로 봤는데 따님이 29살이란 말에 깜짝 놀랬습니다!
@user-cx7sj5zp9b4개월 전
이민이 꿈처럼 달콤하지 않아요... 역이민 사례를 먼저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에 많이들 한국으로 다시 갑니다. 몇 억씩 까 먹고.
@HK-mb9gt10개월 전(수정됨)
너무 지방인 캘거리를 비교하시네요 한국분들 제일 많이 오시는 밴쿠버나 토론토는 한국집값 못지않고 월세는 방하나짜리가 2백만원 넘습니다. 영어가 안되시면 배달이나 최저시급 받는 일밖에 할게 없구요. 옛날에야 캐나다가 훨씬 잘 사는 나라이니 애들교육을 위해 희생하며 오셨겠지만 지금은 우리나라가 훨씬 편리하고 잘되어 있는 부분이 많아서 왔다가 역이민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4,50대는 냉정하게 생각해보시고 오셔야 합니다. 역대급 이민자 중 인도인이 70퍼센트는 넘는다고 봅니다. 인구가 많고 영어가 되니 그렇겠지만 어디가나 인디안 천지입니다.
간략히
·
답글 4개
@user-ol2jm1cx4h3개월 전
저 67세 시민권자인데 한국에 돌아갈려고 계획중입니다
@chanhochoi16926개월 전
이민을 갈려고 생각한다면 한국인에게는 미국이 제일 좋은 나라다 물론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등 많은 나라들도 살기 좋지만 한국인들의 삶의 방식이나 사고방식등등을 고려해보았을때 미국이 가장 한국인에게 맞는 지역이다
@user-pudrhd5fiemf9ds09개월 전(수정됨)
나이 먹고, 해외 이민 가면 진짜 100프로 망합니다. 첫째, 언어 둘째, 일자리 진짜 없음 셋째,진짜 진짜 외로움 넷째,고물가 고렌트비 ......저도 캐나다에서 있어봐서 아는데....정확히 말씀 드립니다. 여행은 낭만이요, 이민은 현실이다. 돈 최소 5억에서 10억 정도 있고, 자녀 교육을 위해 간다면 그나마 긍정적으로 생각해 본다만, 2~3억 들고 가면 진짜 5년도 안 되서 돈 다 까먹고 거지된다. 진짜 팩트다. 가면 어떻게든 되겠지...이런 생각 가지면 진짜 인생 꼬이고 헬게이트 바로 열림. 외국가서 노력할 생각 하지말고 언어 통하고, 모든게 편한 한국에서 빡세게 노력하는게 더 살아가기 수월함. 공기 좋고, 자연환경 좋은것도 하루 이틀이지 한국에서 도시에 살았던 사람들은 6개월만 지나도 삶이 무료하고, 심심하고, 너무너무 외롭게 느껴진다. 한국 같이 쓰레빠 질질 끌고 나가서 편의점 가서 쉽게 물건 살 수도 없고, 무조건 주거지에 들어가서 나오려면 다운타운 아닌이상 개인 차로 이동해야한다. 그래서 한집에 차가 두대,세대 그이상 소유한 집들이 많은 거임. 일가 친척이 이미 이민으로 성공해서 내 가족을 도와 줄 수 있는거 아닌이상 이민 성공은 이제 옛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진짜 70~80년대 같이 모든 나라가 다 경제 부흥하는 시기가 아닌 선진국들은 저성장 시기이고 이미 모든 분야에 기득권자들이 포진되어있고, 언어도 안 된다면 그냥 외국나가서 나이 먹고 청소나 설거지 및 허드렛일이나 하다 늙는겁니다. 정말로 신중하셔야합니다.
@angelaherelee974010개월 전
맞는 말씀입니다.. 인도 이민자가 많은 것은 80년대 까지 인도는 영연방이라 공항에서 영주권신청 하면 줬다고 하더라고요...
답글 3개
@joyfullifeyou579개월 전(수정됨)
맞아요한집에 차가 두대 세대 있는게 돈이 많아서 있는게 아니예요. 그냥 캐나다삶의 디폴트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흠 거기에 하나 더 보태자면.. 차보험료 집보험료 비싸요. 많이. 심지어 독일차를 모는것도 아닌데도 말이죠. 나이 드셔서 오실려면 정말 나의 모든걸 다 내려놓고 밑바닥부터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이 없으면 이민 초반부터 한국과의 비교로 시작해서 비교로 끝나서 다시 한국 돌아가시는분들 여럿 봤어요.
자세히 보기
@user-pudrhd5fiemf9ds09개월 전
@joyfullifeyou57 맞습니다 100프로 동감합니다. 캐나다건 미국이건 이민 자체를 부정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특별한 기술 없이 고만고만한 종자돈 가지고 어떻게든 되겠지 이런 마음으로 가면 돈 잃고, 가정에 불화오고 결국 컴백 코리아 하게 되어있습니다. 청소라도 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하겠지만 40,50대는 적극 말리고 싶네요. 몸이 버티질 못하고 심하게 현타 옵니다. 이럴려고 이민 왔나.... 정말 이민 가야겠다 싶으면 한국에서 용접을 배우건 미용을 배우건 최소한 기술이라도 습득해서 가야 돈 덜 까먹습니다.
간략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