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김인삼의 행복과 기쁨 원문보기 글쓴이: 김인삼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기도문>
기도자: 김인삼안수집사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그 크신 은혜와 사랑을 감사합니다. 사순절 기간을 보내면서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를 통해 주님께서 당하신 십자가의 고난을 묵상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시어 우리를 구원하시려 십자가 고난을 당하셨는데 우리들은 때때로 주님의 고난의 의미를 잊어버리고 우리에게 맡겨진 십자가를 외면한 채 주님 보시기에 합당하지 못한 삶을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우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구원받은 성도로서 우리에게 맡겨진 십자가를 지고 이웃과 형제들을 사랑으로 돌아보게 하시고 변치 않는 믿음으로 주님을 따르는 자 다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우리 교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축복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교회가 사랑의 충만하고 말씀이 살아 역사하는 교회로, 이웃을 사랑으로 돌아보며 세계열방을 향하여 선교하는 아름다운 교회로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사순절 기간을 통해 우리교회가 잃은 양들을 돌아보며, 모든 성도가 영혼 구원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한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여 하나님께 영광돌리게 하여 주옵소서.
앞장 세우신 우리 목사님 특별히 건강을 지켜주시고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과 비전을 덧입혀 주옵소서. 성도를 사랑하며 기도하며 말씀을 선포하실 때 마다 하나님의 영광과 축복과 응답으로 채워주옵소서.
이 새벽에 각자의 소원을 가지고 나온 우리 성도들의 기도에 하나님 응답하여 주옵소서. 우리 성도들의 가정과 직장과 하시는 모든 일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낙심한 성도들에게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성도들을 일으켜 세워주시고, 찢기고 상처난 가정들이 회복케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귀한 목사님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저희들의 메마른 심령위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주시고 위로부터 주시는 평화와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며 십자가의 은혜와 부활의 영광이 가득한 시간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김인삼의 성공과 행복과 기쁨 http://cafe.daum.net/gooting
|
첫댓글 은혜로운 기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