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광고를 보다 귀여운 황석현군의 발랄한 CF를 보았다.
우리 딸아이와 또래라 왠지 내 아이(?)같고 친근감도 드는 아역배우.
한때 영화의 한 장면!! 썩소 표정으로 쓰나미를 몰고왔던 그 아이! ㅋ
- 영화 ‘과속스캔들’ 중 -
나 또한 이 표정연기를 생생히 기억하는 국민 중 한 사람이다…(역시.. 잊을수가 없다…ㅋㅋ)
어린왕자 이미지인 황석현군이 너무나 귀엽게 광고하는 제품이 프로스펙스에서 새로 출시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라 길래 석현군 만한 딸이 있는 부모로써 아이의 건강을 위해 홈페이지를 한번 둘러보았다.
운동화, 실내화, 가방........가방?? 그래! 가방!!
항상 책가방이 무겁다며 어깨가 축축 쳐지곤 했는데 이 가방은 과학적으로 탄생한 가방이라 무거움이 덜하다고 하여 우리 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했다.
이 가방은 과학적으로 만들어 뒤로 처짐현상도 없고 어깨 끈도 보다 넓은 끈으로 되어 있어 무게감을 분산시켜 가벼운 가방임을 자랑한다.
가방의 효능을 확인한 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가방을 구매하였다.
프로스팩스 가방 앞면 모습..
바로 이 가방이며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필자의 아이는 여자아이로 분홍&블랙의 심플한 느낌이 드는 가방으로 골랐다.
디자인도 썩 괜찮지 않은가?
가방 전면에 후드형 스타일인 리본 장식과 불박 하트무늬로 포인트가 있어 공주님 분위기를 좋아라 하는 우리 아이에겐 딱 맞는 디자인인 것 같다.
프로스팩스 가방 뒷면 모습..
이 가방의 뒷면을 보면 등판 쪽에 U자 모양이 보인다. 이 U자 모양은 등에 땀을 차지 않게 해주고, 만약 땀이 차면 그 땀을 배출해 준단다. 또한 아래에 보면 불룩 튀어나온 것이 있는데 그것이 특수 스폰지라 척추를 보호해 준다고 한다.
요즘 아이들은 유행이랍시고 가방 끈이 가는 경우가 많은데 가방 끈이 가는 것은 어깨에 무리한 영향을 준다고 예전부터 누구나 알고 있던 상식이다.
하지만 이 가방은 가방 끈이 두껍다.
그리고 가방 끈과 끈 사이가 U자형으로 넓게 밀착시켜 가방의 무게감을 분산시켜줄 것이다..
필자의 아이가 가방을 멘 모습이다.
가방의 기울어진 밑판구조가 물건의 처짐 방지해주고 허리부분을 밀어주어 등을 곧게 펴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역시 가방이 안정감이 있어 보이고 책이 가득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래로 쳐짐 현상이 하나도 없다.
가방이 아래로 쳐지면 덩달아 허리까지 휘어 학창시절 고생했던 옛 기억이 떠오른다.
자기도 가방이 편했는지 평소같으면 “엄마~ 가방좀~” 이러며 나에게 넘겼을 텐데
이번에는 아무말도 없이 놀이터 여기저기를 종횡무진하고 다녔다.
요즘 아이들.. 좋은 기능이 있는 가방에.. 신발에.. 실내화까지..
가방을 메고 다니는 아이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라해서 이번엔 프로스팩스 GH+ 운동화도 한번 알아 보아야겠다.
GH+ 칩이 걷고, 뛰고, 달리고 하는데 운동효과를 2배나 늘려준다고 하니 고무줄 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의 다리에도 운동자극을 주어 건강한 숙녀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행복한 아이들의정원(http://cafe.daum.net/childpark) 다음카페 '제품사용기(review)' 게시판의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