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흥대로를 한번 타 볼 요량으로 수원에서 7770 버리고 -ㅅ- 900번 타고 왔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안내려도 되냐고 기사님께 여쭤봤더니 된다고 하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들었습니다.. ㅋㅋ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회차하지 않고 보라매공원에서 회차하는 이유는
구로디지털단지역 환승센터에 대형차량은 못들어간다는군요... -_-
그래서 보라매에서 회차를 하는데. 일부 차량은 대방역에서 하기도 한다고;;
.... 그리고 이건 내년 1월 1일 되어봐야 알겠지만; 노선이 대방역으로 연장될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저도 이소리 듣고는 조금 놀랐다는 -_-a 사실인지 아닌지는 두고봐야겠지만요.
보라매에서 내리고 바로 뒤에 오는 5531타고 시흥/대방로 중앙차로 투어를 다 했네요.. ㅎㅎ
5531의 가로변/중앙차로 왔다갔다 신공도 확인;; (밤에 봐서 별 무리는 없어 보였지만서도 정말 RH때는 압박스러울 것 같네요-_-a)
첫댓글 대형차량이라...구디단 역 종점 노선 중에 대형 차량도 있는데(ex. 한성운수 고개 소속의 5628, 6635)...그들은 어쩌려나요? 딴 얘기지만 요이도 트란스포르테테이션 센터(여의도 환승 센터) 개통 이후 경기도 7개 노선이 연장 되셨고 이후 인천 2개 노선 연장, 경기 1개 노선 경유가 있었죠.
5531... RH 시간에 엄청 압박이었습니다. 맨 앞자리.. 로얄석에 탔는데 기사님이 xx새x 들 중앙으로 가게 하려면 끝까지 가게해야지 왜 중간에 빠지게해서 지x 이냐고 하시던.. 실제로 그 가로변으로 빠지는 구간에서만 15분 잡아먹었습니다. 뒤따라오던 5623 은 쌩 없어졌더군요
그래서 학교갈 때 5531은 타지않습니다.
아마도.. 대방역이 아니라 여의도 환숭센터 까지 갈수 있는 확률도 높습니다.
대방역 보다는 경원 5601번 처럼 여의도환승센터로 연장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거리고 먼편도 아니고..
대방 연장이 사실이라면 하는 것 노량진까지 연장시켜도...... 5535와 동일하게 회차.
5531은 하여튼-_- 저거 꼭 바꿔야 할겁니다. 보라매쪽에 진짜 유력인사라도 우루루 모여사는지-_-;
저거 안바꾸면 차 더막힙니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