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sortKey=depth&bbsId=D003&searchValue=&searchKey=&articleId=4174386&pageIndex=1
아고라에 올린글.
kbs 1박2일을 보고나서 화가 많이 났다.
내국민은 자국에서 맞아죽고, 안산에서 여자들이 강간살해되고, 외국인노동자에게 일자리를 빼앗기는데
그들을 미화하는게 이해가 안돼 그들을 비호하는 안산의 모 사이비 인권단체 (**교회)에 전화했다.
여자가 받더라..(031- 495 - ***8)
그래서 왈 , 궁금해서 전화드리는데요. 왜 그곳 각종 지원센터는 불법체류자와 외국인 범법자를 그렇게 옹호하나요?
여자 : 누구신데요
나 : 가끔 안산에 갈일이 있는 일반 시민인데 , 그곳(안산)은 밤에 가기가 너무 무서워요. 파키, 방글라 놈들이 떼지어 몰려다니고 한국여자를 강간하고, 살해하고 그러는데 당신들은 왜 그렇게 비호하나요?
여자 : 여기 안산에는 우리말고 다른 지원센터도 많은데 왜 우리한테 그러세요?
나 : 다른곳이 많다고 당신들은 책임이 없다는 말인가요?
여자 : 범죄는 한국사람들도 저지르지 않나요?
나 : 아니 외국인 노동자와 불법체류자의 범죄가 내국인의 4배이고, 대부분 강간, 살인, 마약 사건인데 이건 너무 다르지 않나요?
여자 : 침묵.... 다른분 바꿔드릴게요
남자(양아치) : 무슨일 때문에 전화하셨어요?
나 : 가끔 안산에 가는데 저녁에 불법체류자와 외국인 노동자들이 치안을 위협해서 너무 무서워요.
거기있는 지원센터는 왜 그리 그런자들을 비호하나요?
남자(양아치) : 무슨 죄 지으셨어요? 왜 무서워요?
나 : 죄는 지은게 없는데 그자들은 죄 없는 한국사람을 우습게 보고 괴롭히거든요.
님은 든든한 하나님 때문에 무서운게 없나봐요? 왜 그리 불법체류자를 비호하고 외국인 강력범죄자를 사건만 터지면 인권 운운하며 보호하려고 하나요?
남자(양아치) : 당신 미국에 우리 불법체류자들이 얼만지 알아?
그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송금안하면 우리나라 망해
그리고 그사람들 우리나라 3D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 고마운 사람들이야.
나 : 아 ~ 그럼 , 우리나라 불법체류자들이 그나라 가서 국민들 집단강간하고, 살인하고 그럽디까?
남자(양아치) : 우리나라 사람들이 외국인노동자보다 더 범죄율이 높아 알기나해?
강간 더 많이해.
나 : 당신 작년 경찰청 범죄통계 보기나 했어?(막말) 범죄율이 내국인의 4배고 증가율이 250%이면서 대부분이 강간, 살인, 마약 강간사건이야. 게다가 성범죄는 암수범죄라 실제로는 10배야.
남자(양아치) : ***야 너같은 놈때문에 대한민국이 발전을 못해.. 이 ***야
나 : 너 같은 놈때문이 이 나라가 범죄천국이 되는거야 ..이 사이비 놈아..
-----------------------------------------------------------------------------------------------------
말 막히니까 막말하던데요...ㅋㅋㅋ 배운것이 없어보입니다.
첫댓글 아주 개 ㅅ ㄲ 군요.
양아치 개씨불놈 누군가요?말을 바로 시비조와 막말이네..약 바짝바짝올리고 끊어버릴테니..울화통 터지게끔
패죽이고 싶네.
미국에 불체자들이 한국에 송금을 해? 그넘들이 한국으로 겨들어오지 않고, 한인촌에서 다른 한인들에게 빌어먹거나, 아님 한국서 친지가 부쳐주는 돈으로 먹고사는 판인데.ㅊㅊㅊ
저 매국놈 인권단체에는 사상을 바꿀려고 전화할필요없고, 성질만 돋고놓고 화딱지 나게 해놓은게 제일최고 심리이용이죠..난 스트레스 받은다면은 매국놈 인권단체 놈들한테 전화해서 ..ㅋ 내 스트레스 풀어버리는게 내 취미로 할려고함,,ㅋ
매국 개독 이권단체의 수준을 아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군요. 가장 압권은 -> "당신 미국에 우리 불법체류자들이 얼만지 알아? 그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송금안하면 우리나라 망해 그리고 그사람들 우리나라 3D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 고마운 사람들이야 "
또하나의 압권 개소리는 -> "우리나라 사람들이 외국인노동자보다 더 범죄율이 높아 알기나해?강간 더 많이해"
이 놈이 정녕 한국인인지 아님 파키 방글라인지 알수 없지만 자신이 태어나고 자신을 교육시켜주면서 자신을 성장케 해주어 재화와 용역을 부여해주는 고마운 조국과 민족에게 못할짓을 하고 있네요. 파키 방글라를 옹호하는 매국노답게 표리부동 적반하장 배은망덕의 극치
저게 인권팔이들의 수준입니다. 방송, 언론에서는 고상한척 쇼를 하더니.... 정곡이 찔리니까 발광을 하죠 ㅋㅋㅋ.... 그리고 저 인권팔이가 말한 "미국에 사는 한국인 이야기".... 이건 뭐 논리도 없고 사실도 아니고... 완전구라를 치네요... 시나리오 쓰고 있네요 저놈이....
맞아요.. 구라을 치죠. 그리고 범죄 있다해도 동포들은 오히려 부끄러워하고 조용히 지내는데.. 동남아 불체자와 외국인들은 오히려 큰소리 칩니다. 당당하죠.. 이게 바로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죠.. 이게 바로 국민성이죠.
개 소리는 김정일앞에 가서 하라고 하지 그래어요 말로만 하느님을 숭배한다는 기독교 신자들에 거짓과 오만함을 보여주는 한 예입니다 그리고 불법체류자들 인권을 옹호한다는 이유를 내세워 그들에 돈을 가로채고 있는 그들에 속셈을 보여주고 있는 한예입니다그러한 사탕발림에 조심하세요
모든 인권단체에 양아치같은 넘들이 배치되어 있나봐요
수준낮은 녀석들이 저런단체에 일하는 군요
전화번호 공개하세요 지 애미에비까지 욕해버리게
인권팔이들의 본모습입니다.
잡문화 반대하면 인종차별 운운하면서 주장하는 내용이라고는 오로지 욕설과 헐뜯기 말고는 없지요.
저도 전에 밥쳐믐이라는 목사 녀석 지금은 무슨 정신나간 재단 상임이사가 됬는데 과거 안산노동자센터에 전화해서 외국인노동자에 대한 미화와 불법체류자 옹호의 잘못을 지적하니 불쾌한 반응을 보이면서 인종차별,그것들 없으면 한국은 망한다,그런 시대의 뒤떨어진 생각을 하니 뭐니 하면서 거품물며 발악하던 모습이 떠오르는군요.
저런 것들은 아무리 좋게 말하거나 분명한 근거를 제시해도 절대 설득되지 않으며 소용없습니다.
그저 우리도 스트레스 푼다는 생각으로 가지고 노는게 상책입니다.
맞습니다. 저도 스트레스 푸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다음엔 철저하게 논리로 반박하고 녹음해두세요...
한국인이 외국에서 불체하면 그거야 나라망신이고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뭘 자랑스럽게 떠들어.
이거 압권이군요. "여기 안산에는 우리말고 다른 지원센터도 많은데 왜 우리한테 그러세요?" ---> 여기서 이미 게임 끝난것임, 죄를 지었거나 떳떳하지 못한 놈들이 말문이 막힐때 할수 있는 말. 다음번엔 통화를 녹음도 해서 올려보세요.
우리보고 인종차별이라? 그에 앞서 우리는 나라를 지키려고 하는 민족주의자다. 이 덜 떨어진 매국노 인권 팔이 년놈들아. 저것들은 논리도 없고 돈만 된다면.. 뭐든지 할 작자들이지. 다문화 사업 폐기되면.. 저들은 또 다른 곳에 가서 인권 팔이 하면서 돈 벌려고 하겠지. 내국인 위하는 인권단체들 중 매우 많은 수가 돈 되는 외국인 인권팔이로 옮겨감. 아무리 자본주의가 횡행한다고 하지만.. 자국민보다 외국인 세치 혀를 이용해 온갖 돈만 벌려는 수작으로 가득찬 종자들,. 월 300만원 이상 지불하면 한국인들 가서 다 일한다. 물가 오른 건 안 보이냐? 힘든 일인 걸 알잖아? 그럼 급여를 올려야지? 이런 미치광이들.
서울물가 생각하면 시간당 12,000원 정도 받아애 해요.
전화 응대하는 꼬라지 완전 수준 이하군요. 참 가관입니다. 녹취를 해두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아프락사스님 수고 많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