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월례회의에 앞서 의견나눔 임원회의 진행
23년 2월 23일 서북적십자봉사관 고양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회장을 비롯 임원진들이 모여 임원회의를 진행했다.
날씨는 아직 쌀쌀했지만 임원들의 참여로 봄의 열기가 느껴졌다.
박회장은 인사말로 "고양지구협의회가 4월부터는 밑반찬 봉사와 3월~4월 일산헌혈의집 봉사를 위해 단위봉사회에서 적극적 참여를 신청해주니 고맙다. 튀르키예 지진 성금도 십시일반 모아줘서 고맙다. 모든 행사에 지금처럼 임원들의 적극적 참여를 부탁한다."며 회의를 시작했다.
적십자 조끼를 입고 하는 모든 봉사활동은 지구협의회를 통해서 했으면 좋겠다는 당부의 말씀도 나눴다.
오후에는 원당, 배다리, 주교봉사회가 주교동봉사회로 통합하는 일정이 있고 한 동에 하나의 단위봉사회가 있는게 맞는것 같은데 잘된 일이다고 했다.
통합을 위해 정운란역대회장이 고생했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백석동 새빛안과와 MOU 체결 협약도 논의중인데 우리 봉사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월례회의때 새빛안과 관계자의 설명시간을 갖겠다고 했다.
대신개발(주)후원 소독방역기는 봉사원과 희망풍차 세대에게 27일(월)에 배부하기로 했다.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기금마련 바자회도 5월 가정의 달에 하자고 논의했다.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코로나 이후 처음 개최되는 해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일산문화광장에서 이틀정도 하자는 의견이 모아졌다.
임원회의 참석은 박진수회장, 김정희직전회장, 정운란역대회장, 박성남부회장, 유순덕총무부장, 황영옥재무부장, 이효숙서기, 박서정홍보부장, 박선영홍보차장이 참석했다.
첫댓글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임원님들
임원회의를 개최 하셨네요. 협의 안건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서정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