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리그 연맹에서는 2007년 2월 2일(금)부터 28일(수)까지 2007 내셔널리그 명예기자, 명예 카투니스트 모집과 2007 내셔널리그 캐치프레이즈 공모를 실시한다.
2007 내셔널리그 명예기자
2007 내셔널리그 경기취재, 인터뷰, 사진촬영 외 새롭게 신설될 예정인 웹진을 꾸려나가는 임무를 수행하며,내셔널리그를 사랑하는 축구팬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기사작성 경험자 및 사진촬영 가능자를 우대한다.
2007 내셔널리그 명예 카투니스트
만화를 그릴 줄 알고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축구에 대한 관심과 만화를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인을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
선발자는 2007년 4월부터 내셔널리그 명예 카투니스트로 활동하게 되며 연맹 홈페이지 웹진 내 카툰 삽화를 매 월 1회(내셔널리그 축구 카툰스토리 운영/매달 25일) 게재하게 된다. 또한, 활동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 증명서가 제공되며 내셔널리그가 주최, 주관하는 각 종 행사 이벤트에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2007 내셔널리그 캐치프레이즈 공모
2007 내셔널리그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한다.
내셔널리그를 사랑하는 축구팬이라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캐치프레이즈 공모는 내셔널리그의 발전을 기원하고 발전 도약의 연맹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문구를 선발기준으로 하며 국문, 영문, 국영문 혼용 등 자유로운 형태로 응모가 가능하다. 단, 국문 15자 이내, 영문은 5단어 이내로 작성하여야 하며 설명을 포함하여 응모하여야 한다.
이번 공모는 응모된 작품 중 6개를 대상으로 축구 관계자 및 축구팬의 의견 수렴 후 채택하는 방법으로 이뤄질 예정.내셔널리그 팬들이 만들고 선정하여 최종 선발된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2007 시즌동안 사용하게 될 예정이며, 내셔널리그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모든 접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접수 가능하며 명예기자 및 명예 카투니스트 최종 발표는 3월 초에, 캐치프레이즈 당선작은 2월 26일(월) 연맹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내셔널리그 홈페이지 ( http://www.n-league.net )를 참조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