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점> -크리스탈웨어와 접촉하는 음료 섭취로 인한 심각한 건강 위험은 배제 할 수 있다 -식기 수의 사용은 와인으로의 납 방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콜라 음료> HAc> 위스키> 화이트 와인 순이고 -하루권장 섭취량(PTWI)의 3~40% 수준이라 건강 위험은 배제할 수 있다.
콜라라고 하더라도 하루 권장 섭취량의 기준 이하라는 것이고 더구나 물에 대하여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해하다고 되어 있는 곳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종종 잘못된 의학상식을 퍼뜨리는 글로벌제약회사와 그들에 의해 주도 된 미 의사협회나 관련 단체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대신 미 정부로 부터 너무나 많은 진실을 알린다는 이유로 금서로 지정된 피닉스 저널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무한한 신뢰를 보냅니다. 이 책의 저자인 하톤님은 수 많은 공격을 받았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또한 현대 과학이나 현대 의학, 일반적인 상식으로 피닉스 저널을 접근하는 것은 너무나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피닉스 저널을 한국어로 번역해 주신 닉네임 phoenix님에게 무한한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저가 결혼할 때 아내가 유리잔과 유리그릇을 혼수로 가지고 왔는데 20여 년 넘게 무심코 사용하여 왔습니다. 5년 전쯤 피닉스 저널을 접하고 가이안드리아나를 만들려고 크리스탈 잔을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을 뒤지다가 혹시나 하고 집에 있는 유리잔을 보니 유명 제조사의 산화연 24% 표시된 상표가 그대로 붙어있는 크리스탈 잔이었습니다. 와~너무 행복했고 안입던 옷에서 잃어버린 비상금 발견한 느낌이었죠. ㅎ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그 잔으로 만든 가이안드리아나를 복용하고 여러분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있고 그 잔으로 물을 마시고 크리스탈 그릇에 반찬을 담아먹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도 헌혈을 하고 있는데 혈압, 당뇨 등 모두 정상이고 시력도 양쪽 1.2 수준으로 돋보기 없이 깨알 글씨도 보일 정도로 건강합니다. 치과이외의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간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오랫동안 산화연 24%잔 끼고 살다시피 했는데도요.ㅎ
산화연 또는 산화납의 분자식은 PbO입니다. 납 원자에 산소 원자가 붙었네요.
에틸알콜의 분자식은 C2H5OH이고 메틸알콜의 분자식은 CH3OH입니다. 메틸 알콜을 먹으면 치명적이죠. 단순히 수소원자 2개와 탄소 원자 하나가 적을 뿐입니다.
인체에 해로운 납(Pb)의 원소 기호는 82번이고 비싸고 인체에 좋다는 금(Au)의 원소 기호는 79번입니다. 모든 원소는 수소로 만들어졌으니 납에서 수소 원소 3개를 빼내면 금이 되는군요. 연금술사들이 이 작업을 시도했지만 쉽지 않은가 봅니다. 이론적으로는 아주 간단한데요. 수소 원자 6개가 모이면 산소 원자 하나가 되는데 납에 산소원자 하나가 합쳐진 산화연(PbO)이 함유된 크리스탈이 또 다시 H2O(물)을 만나 우주로 부터 오는 방사에너지를 받았을 때 그것이 유해하다고 설명할 수 있는 현대 과학자가 과연 있을까요?
원자 안의 전자가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지 조차 알아내지 못하는것이 현대 과학입니다.
피닉스 저널을 읽다 보면 아인슈타인이나 뉴턴이 철없는 아이로 느껴질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분도 계시겠지만 적어도 저는 그렇게 매우 많이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거 역시 각자가 판단하여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 피닉스 저널을 접하지 않으신 분들은 읽어보실 것을 강하게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각자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피닉스 저널에 가이안드리아나 관련하여 이런 구절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하톤은 가이안드리아나를 복용하는 것보다 ‘하나님과 창조의 법칙'을 지키고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피닉스 저널 전체를 통해 누누이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고
대칸님이 이 구절을 빠뜨리신건 불필요한 종교 논쟁을 우려하였기 때문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기독교인이 아닌 지인들에게 정보를 보내 줄 때도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이 부분이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은 특정 종교의 하나님이 아닌 인류 모두의 창조 근원이신 하나님으로 해석해야 될것입니다. 이거 복용했다고 술, 담배 즐기고 쾌락등에 빠져 있으면 안 된다는 것이고 무엇을 먹는 것보다 더 중요한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사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의미인 듯합니다.
산화납의 독성은 거의 마트에서 파는 방사능오염된 생선의 수준의 방사능은 아니지만 독성이 나옵니다. 독성의 푸른빛의 아우라가 나옵니다. 자연의 수정성분으로 만든 크리스탈은 생명력이 있는 흰색의 밝은 오라가 나오고 있습니다. 절대로 납이들어있는 모든 물질은 멀리해야합니다. 납은 독성이 심한 우라늄이 변해서 된물질로 인체와 생물에는 해로운 물질입니다. 이물질로 사람들을 해치려고 오래전부터 노력한사람들이 지금은 컴트레일로 방사능물질들을 하늘에 뿌리고 있습니다.
첫댓글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대칸님의 게시글에서 가져 왔습니다.
https://bit.ly/2LbAhCx
이거 어제 검색하다 읽은거네요^^
@나는풍요롭다 아 네~ 열정이 많으시네요^^
충분히 공감할수 있는 글을 쓰셨네요!
점점 더 새로운 것들을 알아감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금세기 최고의 책 피닉스 저널 !
감사합니다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세상에는 보석같은 지식과 정보가 많은데 많이 감추어져 있나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현대 과학이나 의학이 진실이 아닐 수 있다는데 동감합니다
산화납의 독성은 거의 마트에서 파는 방사능오염된 생선의 수준의 방사능은 아니지만 독성이 나옵니다. 독성의 푸른빛의 아우라가 나옵니다. 자연의 수정성분으로 만든 크리스탈은 생명력이 있는 흰색의 밝은 오라가 나오고 있습니다. 절대로 납이들어있는 모든 물질은 멀리해야합니다. 납은 독성이 심한 우라늄이 변해서 된물질로 인체와 생물에는 해로운 물질입니다. 이물질로 사람들을 해치려고 오래전부터 노력한사람들이 지금은 컴트레일로 방사능물질들을 하늘에 뿌리고 있습니다.
진짜 크리스탈 컵을 어떻게 구할수있져? 약할거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