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LG유플러스 이용중인 기업 고객의 대표번호(☎ 101번) ARS로 인입되는 전화 상담
- U+인터넷 , U+070 , U+TV 사용에 대한 고객문의상담
***100% 인바운드 상담입니다
[근무지]
- LG유플러스 서울 고객지원센터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거리)
[근무시간]
- 평 일 09 : 00 ~ 18 : 00
- 토요일 09 : 00 ~ 12 :00 (월1~2회 근무 )
토요일 근무시 수당이나 평일 대체 휴무 발쌩
[근무형태]
- LG 유플러스 자회사 "정규직" (관리자를 포함한 전원이 "자회사 정규직"이라 장기근속 및 관리자 승급가능)
* 승진 제도 : 상담원 → 주임 → 슈퍼바이져 → 매니져 *
(상담원 ~ 매니져까지 전원이 LG 유플러스 자회사 정규직임)
[급여]
-수습1개월: 고정급 1,081,000(식비포함)
-수습2개월: 고정급 1,1190,000(식비포함)+ 프로모션
-수습3개월: 고정급 1,240,000(식비포함)+ 프로모션
- 수습 해제 후 : 고정급 1,579,000( 기본급 1,269,000 +식비 10만원 + 만근수당 21만원) + 인센티브(무제한)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라 지급
***고객센타 1년이상 경력자 수습 미적용
***년 2회 승진 기회 부여 및 기본급인상
** 휴대폰 통신비 지원 : LG텔레콤 이용시 월 27,000원 ~ 40,000원
** 초고속 인터넷 지원 : LG파워콤 이용시 임직원 할인율 적용
** 복리후생비 지원 : 연간 24만원 지원
** 근속축하금 지급 : 1년 / 2년 / 5년 / 10년 근속시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연차휴가 수당
- 구내식당, 휴게실, 안마실 운영
- 특별휴가(연 5일), 출산휴가, 육아휴가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의료비 지원 - 내과 / 이비인후과 월 2만원 한도 매달 지원
- 팀별 회식비 지원, 년 2회 이벤트 행사
- 명절 선물 년 2회 지급, 생일자 기념품 지급
- 동호회 활동비 지원, 직원 상조회 운영
- 요가교실 운영
- 심리상담실 운영
- 정기검진, 년1회 독감예방접종 실시
- 프로모션 수당,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제도
-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및 팀 관리자로 승격 가능
- LG그룹 직원할인 혜택 (LG 패밀리 카드 지급)
- GS Shop 이용시 최대 7% 추가 임직원 할인
- KTX 철도할인 : 최대 10%
[채용일정]
- 면접일정 : 12월 3일(수) / 5일(금) (면접일 선택가능)
- 교육일정 : 12월 11일(목) ~ (20일 평일 교육, 교육비는 1,081,000(식비포함) 지급)
[지원문의]
- 010-7321-6266
- jeun@yellon.co.kr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