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울트라를 비롯한 전국 마라톤 경기를 펼친 멍친구들 아녕!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일요일 난 경산 삼성현 대회에서 하프 뛰었다. 성현 세사람이 난 곳이라 하여 석 삼자 삼성현이란 곳인데 세분 성현이 누군지는 못 알아봤다. 집에서 5시경에 나서서 출발이 오전 9시 였는데 뭐 세미 울트라라 하여 물통섹을 허리에 차고서 달렸다. 날도 덥고 워낙 이른 시간인지라 요기를 못한 채 단체 이동 버스에서 나눠 준 호박죽 한그릇으로 떼워서인지 허리에 물통을 차서인지 10Km쯤 가니 벌써 힘들어지더라. 페메는 역시 행주기공 친구가 해줬는데 아침에 요기를 제대로 하지 않고 왔다며 다음부턴 자기 먹을건 알아서 챙기란다. 그러면서 물통섹을 가져가서 대신 차고 중간에서 물 바가지로 머리에 물도 끼얹어 준다. 반환점에서 초코파이를 하나 집어 먹고 나니 조금 힘이 났다. 거기서 부터 16Km 까지는 제법 잘 달린거 같다. 바람도 조금 선선하고 해도 구름에 가리운 듯 했는데... 5Km 남겨둔 지점에서 바나나랑 이온 음료를 먹고나서는 별로 속도가 나지 않는다. 18Km 지점 언덕을 조금 오르다 발이 멈추어 버린다. 지난 대회 이후 연습을 소홀히 한 대가를 톡톡히 치른 대회였다. 50여미터를 걸어서 올라 다시 내리막길을 천천히 달려갔고 19Km 에서 다시금 찬물을 바가지로 거푸 머리에 끼얹어 주는 행주기공 덕으로 정신을 수습한 후 마지막 골인 지점까지는 힘차게 달려들어갔다. 평소 기록보다 10여분 뒤진 기록이었지만 다른 참가자들도 무척 힘들었다고 하니 완주한 걸로 만족해야 하겠다. 골인 후 머리와 등에 찬물을 끼얹어 줄때 '아! 행복이라는게 이런 거구나!' 절실히 깨달았다. 이제 다가올 8월20일 부산 섬머 비치 울트라 대회를 차분히 준비하여 한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야겠다.
금박아 자세히 써준글이 도움이 되는군아...힘들면 어느정도 힘든지 상상은 하지만 감은 안 잡히는데 ...고생고생해서 완주 했다니 얼마나 보람이 있니...나도 달려 보고 싶다..나도 10키로라도 달려 볼려고 칼을 갈고 있는데 그동안 너무 안써서 무뎌서 잘 안갈리고 있다 ..내년에는 나도 칼날을 세울 것이다..
첫댓글 금박, 더운 날 수고 했다,
바람돌이 ! 한문으로 風童이 ... 너 닉 이참에 '풍뎅이'로 바꿀 생각 없냐 ? '바람돌이' 라고 하면 니가 허구헌날 바람만 맞는 넘처럼 측은해서.. 싫으면 관두구...
박쥐 고생 많았다. 근데 경산대회엔 물안주나? 물통차게~ 술통이겠지??////
수고했다.금박이.
열심이구나. 행주기공, 수고했다 지난번 의정부에서 조금해보니 힘들던데, 번번이 정말 수고한다.
고생 많이 했구나 이 더운 날씨에~~~. 부산 울트라 착실히 준비해서 8월 20일 너나 나나 고생 덜 하는 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금박아 하기훈련 열심히 하자, 요즘 나는 거의 밖에서는 못하고 헬스에서 주로 훈련을 하는 편이다, 부산에서 보자 금박아 힘내라!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씨~~~ 58강아지들 참 부지런 바지런하구나... 차씨 아찌???... 홧팅~~
울트라는 꼭 안해도 된다
금박의 근성에 찬사를 보낸다.글구 행주기공 역시 칭구를 위하는 맘 본받고 싶다.
금박이와 행주기공 수고했다... ㅎㅎ... ^^~~
더운날씨에 수고했고 행주기공도 무척 수고많이했다.
행주기공,금박이 고생했다. 김해 장유 대회도 무척 덥드라.
날뜨거운 날...그것도 대구에서 고생 많았다...행주기공아~ 분명 보통 일이 아닐진데, 너무너무 수고가 많다.
금박아 자세히 써준글이 도움이 되는군아...힘들면 어느정도 힘든지 상상은 하지만 감은 안 잡히는데 ...고생고생해서 완주 했다니 얼마나 보람이 있니...나도 달려 보고 싶다..나도 10키로라도 달려 볼려고 칼을 갈고 있는데 그동안 너무 안써서 무뎌서 잘 안갈리고 있다 ..내년에는 나도 칼날을 세울 것이다..
옹달샘아...너도 칼가냐...무서버라..누구닮아가는거 아니냐?
열심히 달리는 금박이 보기좋다. 더운 날씨 인데도....우린 언제 만날수 있을까?
세분 성현(연) 중 한분이 김성연이라고 알랑가 몰러.
이구~ 더운데 쉬엄쉬엄 달리세~ 금박 화이링!!!
금박아 고생햇구나,,,너의 달림에 찬사를 보낸다^^ 건강하거라.
금박이와 행주기공 날 더운날 뛰느라 욕보았다.역시 느그 둘이는 환상의 듀엣 이구나.금박이는 8월 100k울트라 뛴다구...? 울트라 결코 장난 아니다.많은 준비가 있어야 되지! 빠른 회복과 울트라 완주를 기원 드리며 금박이 홧ㅡㅡ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