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방불패' '동사서독' '중경삼림' 등을 통해 큰 인기를 모았던 대만 여배우 임청하가 남편인 홍콩갑부 싱리위안 에스프리(Espirit) 회장으로부터 환갑선물로 11억홍콩달러(약 1445억원) 상당의 초호화저택 < 사진 > 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콩매체에 따르면 싱리위안 회장은 환갑을 맞는 부인을 위해 홍콩 페이어(飛鵝)산 자락에 자리한 왕궁같은 저택을 선물로 주기로했다. 당초 결혼 20주년 기념 선물로 주려고 했으나 내부공사가 늦어져 환갑 생일에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4465㎡(1400평)의 넓은 대지에 3층짜리 건물 두채가 화원을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 저택은 8억홍콩달러(약 1051억원)의 건축비용을 들여 공사를 진행중이다. 내부 설계는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다. 수영장이 실내와 실외에 각각 하나씩 있다. 헬스장, 의상실, 도서실, 오락실이 실내에 있다. 옥상에는 테니스장이 들어선다. 2층에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모든 방에는 흰색 커튼을 달았다. 시공은 빠르게 진행되어 임청하 생일전에 완공이 확실시된다.
남편은 아내를 위해 2006년 토지를 매입해 대저택을 지었다.
1994년 의류재벌 싱리위안과 결혼 후 은막에서 사라졌으며, 2002년 임청하의 어머니가 투병생활에 따른 우울증이 심해져 투신자살한 데 이어 2006년 아버지마져 병으로 사망하면서 임청하가 자폐증세를 보였다. 싱리위안은 임청하를 위로하기 위해 저택을 지어주기로 결심, 지난 2006년 페이어산 정상 부근 땅을 구입했다. 부호 남편의 지극한 관심과 사랑으로 임청하의 심리상태는 거의 회복되고 있다
2014년 기사임..
첫댓글 우와
와...대륙 스케일...
와...스케일ㅋㅋㅋㅋㅋㅋ
이야 존나대박 저런남자를만나야해.....적어놓자....
크 대박 저거다
김청하라는줄알고 존나 놀랐네
와 근데 진짜 쩐다... 아 중경삼림나온 배우였구나...
지린다
키야
ㅎㄷㄷ
우와.......
와....
와 멋지다 완전 부럽 ㅠ
1400억........
롸,,,,
워...
와 쩐다
와 저정도면 왕이 궁궐선물해준급
리얼러브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