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햇, 뉴욕 주에서 블랙 햇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8월 1일
화이트 햇은 일요일에 조셉 바이든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법을 준수하는 시민들에 대한 시가전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부하들에게 지시한 미 육군 소령과 주임원사를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제복에 대한 불명예는 포트 드럼(Fort Drum)의 데이빗 던바(David Dunbar) 소령과 네마 모바라크자데(Nema Mobarakzadeh) 원사(CSM)로 각각 제10산악사단 참모장교와 주임원사였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실제 체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7월 27일 어둠이 내린 다음 주둔지 외부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리얼 로 뉴스에서 검토한 JAG 진술서에 따르면 던바와 모바라크자데는 조셉 바이든이 2024년 대선에서 패배할 경우 시민 봉기를 진압하는 임무를 맡은 "민병대"에 250명의 제10 산악사단 병사를 모집했으며 트럼프 지지자들 집과 총구에서 무기를 압수하려 습격하려는 사악한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던바와 모바라크자데는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고 요새 사령관 매튜 R. 마이어(Matthew R. Myer) 대령의 뒤에서 시가전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화이트 햇이 현재 마이어를 연루시킬 증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JAG가 집집마다 수색하고 압수하는 훈련에 참가한 250명의 군인을 기소할지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그는 던바와 모바라크자데가 2020년 선거가 공평하고 합법적이며, 도널드 J. 트럼프가 1월 6일을 일으켰고 투옥되어야만 하며,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의 합법적 통치체라고 말한 군인들만을 모집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군인들은 또한 "...미합중국의 국기와 그것이 상징하는 공화국에..." 대신에 조셉 바이든에게 충성을 맹세했습니다.
어쨌든 던바와 모바라크자데는 드럼 요새에서 서쪽으로 약 15마일(24km) 떨어진 20에이커(8만㎡) 규모의 개간지인 부동산 임대 자금을 조달했으며, 그곳에 그들은 미국 시민에 대한 공격을 모의 훈련하기 위해 "합판 마을"을 세웠습니다. 군인들은 문을 부수고, 폭발물을 설치하고, 트럼프 지지자들을 죽이는 방법을 지도받았습니다. 그들의 과외 훈련에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트럼프 지지자를 쏘는 위치"에 대한 배움도 포함되어 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방탄복과 같은 전술 장비를 가지고 있고, 가운데 부분이 아닌 헤드샷을 노리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모의 표적에 대해 실사격 훈련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군인들은 군용 지급 무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뉴욕 북부의 다양한 총기상들로부터 구입한 개인용 무기와 탄약, 몰로토프 칵테일(화염병을 의미) 및 못 폭탄과 같은 임시 폭발물을 사용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독특한 증오를 중심으로 훈련이 진행됐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던바와 모바라크자데가 체포된 후 화이트 햇은 합판 마을을 철거했고 그 지역에 흩어진 황동(분출된 탄피에 대한 군사 속어)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소식통에게 던바와 모바라크자데가 우파 성향이 강한 북부 뉴욕에서 단 250명의 병력으로 어떻게 전쟁을 벌일 계획인지 물었습니다.
“그것은 백만불짜리 질문입니다. 더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분파는 다른 시설에서도 형성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250명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는 250명에는 사병부터 중사까지 모든 입대 계급이 포함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화이트 햇이 그들의 행동이 반역적이며 통일 군사법과 미국 헌법을 위반했기 때문에 관련된 모든 사람을 체포하지 않은 이유를 소식통에게 다시 물었습니다.
“보세요, 조사가 있습니다. 심리적 조작이나 화학적 강압을 배제해야 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게 지금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리얼 로 뉴스는 포트 드럼과 워터타운(Watertown) 시 경찰국의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드럼의 공보실 대변인은 던바와 모바라크자데가 "비상 휴가" 중이라고 말했고, 워터타운 보안관 대리는 경찰이 사후 훈련 시설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08/white-hats-arrest-black-hats-in-new-york-state/
첫댓글 현재 샤이엔, 포트 브랙, 포트 베닝, 힐 에어포스베이스, 넬리스 에어포스베이스, 에드워드 에어포스베이스, 등에서 같은 체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감옥수들이 하루아침 장교직을 맡았다는 겁니다. 이들 모두가 감옥수들이었으며 이들 계급은 가짜계급장이랍니다. 군대내에서 현재 계속 청소중이며 이들 블랙햇들을 체포중인데 이놈들이 어찌나 숫자가 많은지 놀랄지경이며 이들 체포작전이 이루어지기시작한게 몇년인지도 이제 잊었습니다. 앞으로도 체포작전은 계속 될겁니다.
아 범죄자들을 일부러 빼내서 이용하면서 계급을 줬군요... 시킨것도 있을거고 그러니까 범죄들이 끊이지 않았던거네요. 정상적인 사람들이 아니고 원래는 감옥 죄수들 범죄자들로 구성된 단체... 감옥안에서도 고문이 알게모르게 심했겠는데요... 참고로 중국 교도소같은데는 고통주기 고문 엄청 심하다 합니다 정신이 나갈 정도래요. 화장실 이용도 제한을둬 하루에 몇번밖에 못보게 하고 일부러 시간도 짧게 해놔서 제대로 이용도 못한다고 그런 글도 본 적이 있어요. 정상적인 성격이 아닌건 다 이유가 있었네요..
예전에 흑인 일부 유명인들이 돈 써서 교도소에 있는 사람들을 빼내어 BLM 같은 데에 넣었다 뭐 그런 멘트를 들었던 것 같습니다. 비슷한 맥락이라고 봐야겠네요. 감옥내 왕초급들이 아마도 장교를 맡겠네요. 저 본문에서 체포된 장교, 부사관은 일종의 군사고문 같은 거라고 볼 수 있겠고요. 군지급품이 아닌 사제 무기를 쓴 것도 수상하고, 화염병 제조도 한다 하니 좀 냄새가 나요. 헌법이 아니라 특정인에 충성맹세를 한다든지, 특별인을 타겟으로 증오범죄연습을 한다던지...
키미님 부가설명 감사드립니다^^.
@신성 딥스들 특유의 사기(?) 올리는 방식으로 겁주고, 협박하고, 열받게 해서 적들을 만나면 그 감정을 쏟아내게 하기 위해 그러지 않나 싶기도 해요. 마치 예전 로마 검투사들이 맹수와 싸우게 할 때 맹수들을 굶주리게 하는 것과도 비슷하네요. 원래 걔네들이 그러고도 남을 족속들이기도 하고...
그리고 미국 교도소에 사설이 많은 것도 딥스들 계략이라고 봅니다. 미국은 "연방"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기구들 대다수가 실상은 공기관으로 위장된 딥스의 사설단체였으니까요.
참 끔찍한 일들을 벌이려고 계획했네요. 합판으로 건물을 만들어서, 근접 시가전 연습을 하는 건, 특수부대가 인질구출 등의 모의연습 하는 것과 비슷하네요. CQB라고 하는데 영화 존윅 같은 데에 많이 나오지요. 사격 위치 잡는 방법이니, 머리를 노리는 방법 같은 건 저격수 양성교육이네요. 뭔가 시간적으로 늘어지는 감이 있는데, 딥스들에게 대응할 시간적 여유를 주는 것 같아서 살짝 답답하기도 하고요.
역시나 딥스들은 실망(?)시키지 않네요. 어떡하든지간에 물고 늘어지려 안간힘을 쓰네요. 바이든은 알박기하며 배째라고 버티고 있고, 죄수부대를 만들고, 트럼프에게 되도않는 억지 기소장이나 날리고... 하여튼 징헌 놈들이에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잡아들이고 있다하니 지켜보십시다. 리얼 로 뉴스는 250명 사보타주 음모자들을 (음모론자x) 찾은 듯한데, 키미님은 훨씬 더 많은 블랙햇 요원들을 언급하시네요. 키미님 정보가 많이 앞서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