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 후기는 '먹거리 후기'이지 '맛집 후기'가 아닙니다. 맛집에 대한 정보제공도 좋지만, 맛없는집, 그냥 그런집에 대한 정보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2. 본 후기는 본 받고 후기 써주는 싸구려 홍보물이 아닙니다. 그런일 안해도 충분히 먹고살만하고, 순수 취미생활로 올리는 것이니 오해 마시길 바랍니다.
3. 본 후기에 댓글로 이종님이 추천해 주시는 집들 위주도 식당 골라다닙니다. 업무 특성상 전국 여러지역 다녀서 전국 커버 가능하니 많은 댓글 바랍니다.
4. 미식가도 아니고 전문적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맛은 지극지 주관적 상황논리적인 면이 많이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제의견은 참고만 바랍니다.
5. 주소를 남기는 이유는 저도 인터넷 보고 식당 찾아갈때 주소 없으면 답답하고, 또 주소 안남기면 많은 사람들이 쪽지로 물어보기 때문입니다.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불편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업무가 빠듯하고 컴퓨터 앞에서 업무보는 일이 많은 제 일의 특성상 먹거리 후기남기고 글에 대해 의견 나누는게 저에게는 소소한 취미생활입니다~
많은 댓글과 좋은 맛집 추천 바랍니다~!
-------------------------------------------------------------------------------------------------------------------------
이전에 올렸던 쌍둥이 국밥 후기에 달린 댓글에서 그 옆 포항물회가 진짜 맛집이라는 조언을 듣고 꼭 한번 들려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출장길에 일부러 시간을 내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역시 물회하면 포항 사나이 아저씨의 물회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이집들어가니 여기저기서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침이 잔듯 고인 상태에서 물회를 주문합니다.
포항식이라 그런지 물회에 고추장이 얹어져 나오고, 조재해 먹는 것들은 따로 나옵니다.
조금 맛을 본뒤 설명에 써 있는데로 얼금과 물 등을 넣고 조제해 먹습니다.
상당히 맛있습니다.
회도 위쪽 지방에서 먹는것보다 많이 들어가 있고, 고추장과 어울어 지는 양념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적당히 먹었을때 매운탕을 서비스로 내오는데 서비스로 내오는 용도로 보기에 어려울 만큼 맛이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일정 때문에 소주 한잔 하지 못한게 내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좀 편하게 방문하여 물회 + 매운탄 + 소주 이렇게 즐기고 싶습니다.
위치는 대연동 887-3 입니다.
외관입니다.
물회 특으로 시켰습니다.
이전에 올린 물회집보다는 확실히 가성비가 앞선다고 생각됩니다
입구에 수조가 있습니다.
조제법이 써있습니다.
이대로 해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여기 매운탕도 잘하는것 같습니다.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조제 도구 들입니다.
간단한 기본반찬들 입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특짜리 입니다.
조제법대로 조제합니다.
보기에는 색깔이 싱거워 보이지만 딱 맞습니다.
특짜리라서 그런지 회가 많습니다.
적당히 건져 먹고 포항아저씨 처럼 후루룹 쩝쩝 먹습니다.
맛있습니다.
그냥 나오는 매운탕인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 어설프게 해안ㅉ고에서 바가지 쓰는 것보다 이런집 찾아가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