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에스리더 (CS Leader) | 1997년 8월에 설립된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가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한 경험과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1년 7월 1일에 LG Telecom의 자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 ㈜씨에스리더는 모회사인 LG Telecom이 추구하는 고객감동의 실천 및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여 왔으며, 그 결과,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 와 접점 및 Phone & Fun의 대면 상담 서비스는 물론, LG 파워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LG 그룹 내 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 씨에스리더 회사소개 동영상보기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 모집 부문 | 업무 내용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근 무 지 | LG파워콤 XPEED (인바운드상담) 정규직 근무 | * 대표전화 상담 (1644-7000 번) -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 - 고객 정보 확인 - 요금 관련 상담 - 장애 상담 | 1) 지원 자격 - 고졸 이상 - 20세~35세 여자 - 20세~30세 남자 2) 우대 사항 : 장애우 : 콜센터 상담 업무 경력자 :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상담 경력자 | - 용산 데이콤 빌딩 - 1호선 용산역 |
근무 조건
| | 내 용 | 근무시간 | 교육기간 | ㆍ교육기간 : 80만원 + 중식(식권지급) | 9:00 ~ 6:00 (주5일 근무) | 수습2개월 | ㆍ100만원(중식비포함) + 시간외수당 | ㆍ평 일 09:00 ~ 6:00 ㆍ평 일 10:00 ~ 07:00 ㆍ월 평균 1,2 회 토요일 근무 (09:00 ~ 14:00) ㆍ(근무 시 별도 수당 또는 평일 대체 휴무 실시) | 수습종료시점 | ㆍ수습종료시점에 면수습장려금 ㆍ10만원 추가지급 | 수습 후 | - 고정급 126만원(중식비포함) + 인센티브 + 시간외 수당 ㆍ수습후 : 평균130만원~140만원 ㆍ퇴직금 별도 |
매년근속 연차별 호봉 승급에 의한 급여 인상
복리 후생 | 4대보험 | ㆍ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의 입사일 기준 전 사원 가입 | 복리후생 | ㆍ 휴대폰비 월1만원지원 (단, 본의 명의 LG텔레콤 가입자일 경우) ㆍ생일 상품권 지급 ㆍ매월 조직 활성화비 지급, 직원 정기 검진, 매년 우수사원 포상 (해외 여행 실시) ㆍLG그룹 직원 할인혜택(GS이숍, LG전자, 범한여행사, 에버랜드) ㆍResort 휴양시설 이용가능 ㆍ춘추계 이벤트 | 각종 휴가 제도 | ㆍ법정 휴가 보장 : 연차 휴가, 산전/후 휴가, 육아 휴직의 100% 보장 ㆍ경조사 휴가 보장 : 본인 및 배우자 가족을 포함한 경조사 비 및 휴가 실시(내부 실시 규정 적용) |
전형 절차 및 일정 | 접수 기간 | ㆍ 5월 15일 ~ 5월 29일 (서류전형 병행진행) | 대면 면접 | ㆍ5월 30일 | 교육 실시 | ㆍ6월 2일 - 교육 수료자는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 발령 |
http://www.cslead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