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소리의 어머니! 근원(根源)의 힐링 소리! 옴 영창을 통한 소리치유 명상 ‘옴만트라’
옴은 가장 근원적인 소리 중의 하나이다.
옴은 ‘A-U-M‘이라는 세 가지 소리가 결합되어 있고,
모든 소리가 이로부터 만들어졌고 유래되었다.
모든 소리는 ‘A-U-M‘이라는 세 가지 소리의 조합이다.
따라서 이 세가지 소리는 가장 기본적인 소리이다.
물리학자들이 전자, 중성자, 양자를 만물의 기본 요소로 내세우듯이,
이 세가지 소리는 모든 소리의 기본이다. 이것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옴’이라는 힐링 만트라를 반복적으로 영창함으로써 몸 전체가 깨끗하게 청소되고 모공(毛孔) 하나하나가 청소된다.
소리는 그대의 육체와 마음, 그대의 신경 계통 전체를 통해 진동한다.
소리가 '소리없음(soundlessness)'과 '소리의 충만함(soundfulness)으로 속으로 들어갈 때 우리의 각성 또한 절정에 이른다.
소리가 가장 깊은 계곡에 도달, 의식의 에베레스트에 이르는 소리 명상
매우 감미롭고 가장 지순한 소리가 '옴'이다. - 오 쇼 -
하나의 소리를 영창 하는 것은 아주 정교한 과학적 바탕 위에서 이루어진다.
더 깊이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그대는 더 세밀하고 교묘하게 파고들어야 한다.
거칠고 딱딱한 소리는 가슴 속으로 파고들지 못한다. 귀에는 들리겠지만 가슴에는 이르지 못한다.
가슴으로 들어가는 통로는 매우 협소하다.
가슴은 너무나 예민하기 때문에 아주 느리고 리드미컬한 소리만이 가슴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가슴에까지 소리가 들어가지 못하는 한 만트라는 완성된 것이 아니다.
그대의 가슴 속까지, 가장 깊은 중심부에까지 소리가 들어가야만 만트라가 완성된다. 그때에는 더욱더 서서히 영창하라.
음악적이고 조화로운 소리, 미묘한 소리를 들으려면 내면에서부터 귀를 귀울여야 한다.
그리고 예민하게 깨어있어야 한다. 깨어 있지 않으면 잠이 들어버릴 것이고 그렇게 되면 핵심 전체를 놓쳐버릴 것이다. 소리가 미묘해질수록 더 깨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대를 더 깨어 있게 만들려면 소리가 더 미묘해져야 한다. (이 소리를 점점 더 서서히 더욱더 미묘하게 듣기 위해선 - 잠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 - 한층 더 예민하게 각성상태에 있어야 한다.) (오쇼)
♣ ‘옴’ 소리는 몸과 세포의 내적인 모든 부분을 깨끗이 한다고 말했다. 마음도 맑게 해서 그대는 이 소리를 내면 낼수록 더욱 새로운 에너지가 솟아나는 것을 느낄 것이다. 이 옴 소리는 이 행성의 생동하는 호흡이다. -파탄잘리-
<옴만트라 명상에 대한 센터 운영자 리아(윤인모)님의 유튭 강의>
< 참가 안내 >
♣ 언제? 1월 13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 어디서? 현대 액티브 힐링 명상센터(5호선 마포역 1번 출구 도보 7분)
♣ 신청은? 자미(황현옥) 010-2579-1766, 사난다(정효순) 010-8565-7999
※ zoom.us(pc버전, 스마트 폰 버전 다운로드) / 문자, 이메일로 줌 링크를 보내드리면, 링크를 따라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줌(zoom)문의는 자미에게 해주세요~
줌 온라인 신청시 자미에게 폰 문자로(성함-실명/지역, 예: 황현옥/서울)이렇게 보내주시면, 줌 링크 보내드립니다.
★ 다음카페: 현대 액티브 힐링 명상센터 http://cafe.daum.net/lifeandzen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oshocente
★ 홈페이지: 현대 액티브 힐링 명상센터 http://www.mrcenter.co.kr/
※ 홈페이지는 센터 전반 소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다음카페는 회원들의 커뮤니티 공간이며, 명상자료들을 다수 보실 수 있습니다.
● 센터 운영자 윤인모(리아) 발간 책 소개 '트라우마 치유, 아직 만나지 못한 나를 만나다'
http://cafe.daum.net/lifeandzen/Rkcw/9
● 현대 액티브 명상 치유사 8기 모집 http://cafe.daum.net/lifeandzen/Bvz7/6589?svc=cafe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