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친환경농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행복밥상&요리조리 조림 마른 갈치조림 & 꽁치조림
레가토 추천 3 조회 471 18.09.03 08:32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9.03 09:11

    첫댓글 생선 안 떨어지는
    레가토님댁!~~ㅋ

  • 작성자 18.09.03 16:47

    하루에 한번은 묵습니더~ㅋ

  • 18.09.03 09:21

    워메~~~
    레가토님 맛있는 밥상에도
    숟가락 얹어야하는디...
    고메님 밥상에느숟가락
    레가토님 밥상엔 젓가락
    척 걸쳐봅니당~~^^

  • 작성자 18.09.03 16:47

    양다리도 좋습니더~ㅎ

  • 18.09.03 09:41

    저도 구입했는데
    요래 맛깔스럽게 못했네요 ㅎ

  • 작성자 18.09.03 16:48

    아밀키님, 울 랑이 그쪽 골짜기사람이라
    마른생선 요런거 좋아합니더.
    잘 하실거라 믿어요~^^

  • 18.09.03 09:52

    레가토님!
    반가버요
    저 고향이 마른갈치 공수하신 포항이거던요
    여름내내 풋고추랑 졸인 매콤쫀득한 마른갈치조림
    어릴적 고항의 맛
    접쩝~ 입맛 다시고 갑니다

  • 작성자 18.09.03 16:49

    양솔방울님,
    마른갈치와 풋고추 잘 어울리지요.
    오늘도 맛난거 드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18.09.03 11:00

    마른 갈치조림 꼴들하니 밥도둑이지요
    텃밭재료 넣어 맛깔스럽게도 조리셨어요

  • 작성자 18.09.03 16:51

    후리님은 더더 맛깔나게 잘 하시면서 그래요.
    오늘 저녁엔 어떤 반찬을 구상하시나요?
    전 모임이 있어 저녁걱정안합니더~ㅎ

  • 18.09.03 12:44

    채소로 쌈 해먹어도 진짜 맛있겠네요. 한그릇 뚝딱이겠는데요. 눈호강 시켜주신 레가토님 감사드립니다. 맛점 하세요 . 이미 드셨으면 맛저하시고요.^^

  • 작성자 18.09.03 16:52

    부지런하신 카페수집가님,
    쌈사먹으며 국물끼얹어 묵으면 쥑~이지요.ㅎ
    행복한 구월 맞이하세요~^^

  • 18.09.04 11:04

    @레가토 레가토님도 행복한 9월되세요.

  • 18.09.03 13:35

    맞아요. 부산가면 저런 반건조 갈치.있는데. 에고
    여기는 구경하기 힘들어.잊고 살았어요.ㅎㅎ
    엄청 밥도둑 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18.09.03 16:59

    반건조갈치가 여름엔 아주 비싸죠.
    며칠 여행으로 집을 비울때도
    요런 메뉴 해놓으면 가뿐하게 나갑니더~ㅋㅋ

  • 18.09.03 14:06

    마른 갈치~ 저는 울 친정 엄마한테 퇴짜 맞았어요. 좀 뻣뻣하다고 ~~~
    걍 생갈치가 좋으시데요~
    요것 저곳 양념 바꿔가며 잘하셨어요~~

  • 작성자 18.09.03 17:00

    옥구슬님의 솜씨로는 아주 맛나게 하실텐데요.
    저흰 생갈치보다
    꼬들꼬들한 마른갈치를 더 좋아하네요.

  • 18.09.03 14:08

    레카토님은 어떤 요리를 하든 먹음직
    스럽게 잘 만드셔요..ㅎ
    .후덕하고 손맛이 좋은 각시랑 사시는
    남폰분이 부럽네요..^^

  • 작성자 18.09.03 17:01

    시온산님 따라가려면 한참 갈길이 멉니더.
    한끼에 한가지씩 후다닥 만드느라...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18.09.03 18:22

    마른 갈치조림 억수로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어릴때 엄니께서 지겹도록 해 주셨던 반찬이었죠.
    전 이 나이 되도록 저렇게
    흉내도 못 냅니다.
    객지생활 하는동안 하도 안 묵어봐놔서요.ㅠㅠ

  • 18.09.04 03:31

    마른갈치조림 뼈도 없고 반건조라 쫀득한니 넘 맛있을듯 해요
    생선을 채소쌈에 흐~~
    요런건 한입 크게 싸 먹어야 제맛이죠~ㅋㅋㅋ
    오늘도 귀한요리 감사합니다~♡

  • 18.09.04 22:40

    밥도둑 마른갈치 조림이네요~~
    장날 가서
    마른갈치 사와서 해봐야 겟어요
    꾹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