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봄맞이 항공권 할인행사
2022/03/23
▶ ‘트래블 마트 스프링 22’
▶ 안심여행·건강검진·경품 등 미주본부 내달 12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이 미주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 여행 특별상품 기획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한국관광공사, 유명 여행사들과 함께하는 여행 박람회인 ‘트래블 마트 스프링 22’(사진)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래블 마트’는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매년 봄과 가을 2회 실시하는 한국행 항공권 및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이번 이벤트에서 ▲항공권 특가 할인 ▲유명 여행사의 안심 여행상품, 건강검진 상품 등을 포함한 유익한 여행정보 등을 제공하고 ▲퀴즈를 통해 애플워치6, 아시아나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갖는다고 밝혔다.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호놀룰루) 항공권 할인 혜택으로, 3월30일부터 12월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10% 할인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4월3일 운항이 재개되는 호놀룰루발 한국행 항공편도 포함됐다고 아시아나 측은 밝혔다.
아시아나에 따르면 또 ‘안심여행 추천 상품’에는 맛 기행 전국일주, 동서남북 지역별 투어 및 세계문화유산투어 등 다향한 상품이 포함됐고, 특히 한국의 벚꽃 개화 시기를 안내하는 ‘벚꽃여지도’도 소개된다. 이밖에 ‘건강검진 투어’는 한국 차병원과 H+ 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 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미주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