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산리조트 환상 모글이 당분간 없어집니다,
모글이 얼마나 좋은지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깊은 모글이 무서운 분들도 백사면이 살짝 아이스인게 부담 스러운 분들도 계시죠.
하지만 이런 모글이 '진짜' 모글이란걸 알아줬으면합니다.
울퉁불통 난공불락의 모글코스..
그래서 잘 안되고, 안되서 재미있는 거잖아요.
잘되면 모글이 아닙니다.
이번주 금요일 재조성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정규 모글은 넓고 3줄이기에 빨리 깊어지지 않습니다. 설질은 뭐 푹신푹신~!!
믿고 성원해 주신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MX
-. 지산리조트 메인슬루프 풀개장이 임박합니다. 밝은 빛이 너무 멋지군요. 이래서 다들 지산~ 지산~ 하는 모양입니다.
-. 대한민국의 희망 정대윤 선수입니다. 올림픽 금메달 펀드 운영을 위해 지금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
-. 다양한 스키어 포즈의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펀드를 운영하려면 정대윤 선수가 유명해 져야 하니까요.
-. 방송국에서도 안해주는 이런일을 우리 모글제국이 합니다. 그 어려운 것을요. 펀드 운영 방법은 나중에 게시하겠습니다.
-. 수요모글크리닉 시작합니다. 가장 멋진 강사 강동수 입니다. 이분은 여심 저격 전문이라.. 연예인급 외모!!
-. 저도 사진가라 모델 30년간 촬영했습니다. 지금까지 수천명의 전문 모델과 작업을 했었죠. 이렇게 대칭되는 분 거의 없습니다.
-. 오늘 모글 좀 밟아 주신 분들.. 너무 잘 달리시더군요. 사실 오늘 모글이 좀 쉬웠습니다.
-. 2022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프로젝트 정대윤 펀드를 기대해 주세요. 벌써 금메달 딴 월드컵 선수 포스~@@@
-. 지산리조트 수요모글크리닉 팀장 심일구 강사님 입니다. 할리심으로 불리는 할리데이비슨 타시는 분. 모글도 할리처럼 부릉부릉~
-. 요즘 지산에 모글 신동이 있다는 소문이 강원도까지 났답니다. 바로 이분이 그분입니다. 조성우 선수입니다. 정대윤과 비슷한 실력
-. 아름다운 밤입니다. 제가 올빼미형 인간이라.. (사진작가라는 직업이 원래 밤낮 많이 바뀝니다.) 은퇴해야 없어질 올배미
-. 모글은 목요일 야간 영업후 지워집니다, 금요일 주간에는 모글이 없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대한민국 국민 길내기 대환영!!!!
-. 아기모글(핵만있는상태) -> 청년모글(깊이30cm) -> 성년모글(깊이 60cm) -> 노년모글 (깊이90cm) -> 몬스터모글 (깊이 1.5m)
-. 지금 지산모글은 노년모글에서 몬스터로 진화중입니다. 아쉽네요. 몬스터 만날뻔 했는데.. 몬스터 모글 사냥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 오늘은 모글제국 SMX 선수반훈련 날. 모두 달리리 선수들. 진실 여부는 오늘 동영상 참조하세요.
-. SMX 모글 팀복이 블랙으로 바뀝니다. 주말에는 전부 블랙 예정. 기대해 주세요.
-. 지산의 기본 설질. 이정도면 캘리포니아 파우더 수준.
-. 눈좀 보세요. 폭신폭신.. 넘어져도 하나도 안아픈 모글. 너무 달려서 발이 좀 아프넹. ㅋㅋㅋ
-. 나중에 기술 설명 할 자료입니다. 모글 길 설명하려고 일부러 탑뷰로 촬영했습니다. 모글 니놀 살명 용사진.
-. 니롤이 뭐냐? 니가 롤이냐? 롤휴지도 아니고.. 이ㅔ 곧 게시하겠습니다. 깊은 나이키 모글도 쉽게 내려가지는 기술.
-. 모글에서 롤자 들어가는 기술이 두개 입니다. Foot Roll 그리고 Knee Roll 이거 둘중 하나면 알아도 최상급 스키어입니다.
-. 정설은 우리가 하겠습니다. 손님은 그냥 마지막 리프트까지 즐기세요. 다만 STAFF들이 정설 할때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오늘 두번째 인생을 사는 여자. 비키니 모델의 황지현 선수입니다.
-. 낮에는 디자이너로 밤에는 모글스키어로 주말에는 모델로.. 28세 미녀강사 황지현 선수 + 너무 잘생긴 15세 정대윤 선수 잘 어울림.
-. 모글제국 SMX 정도훈 선수입니다. 다음주부터 복귀 한다니 기대되는 모글제국 선수 1호 입니다.
-. 이번시즌 SMX 신입 모글스키어마다 전부 훈남입니다. 모글타시면서 이렇게 잘생겨도 되요? 여자친구 많을 듯. 중학교 1학년생
-. 모글제국 선수용 와펜입니다. 가슴에는 비브를 달기에 팔에 주로 홍보용 와펜을 부착합니다. 이미 세계적인 추세죠.
-. 대부분의 나라에서 클럽스포츠 선수들은 국기를 답니다. FIS 국제대회 비브용이죠. 우리 SMX 팀 선수도 국제대회용 와펜입니다.
-. 이친구들.. 너무 잘생김요. 정대윤 선수 + 정도훈 선수 각각 중학교 2학년과 1학년. 둘다 이미 모글은 세계적인 수준.
-. 대윤이 아버지 입이 귀에 걸립니다. 귀한 아들인데.. 모글은 세계 랭킹이지.. 얼굴은 연예인 수준이지.. 돈 벌일만 남았네요.
-. 우리 도훈이의 복귀를 강력히 주장합니다. 도훈 아버님 다음주 부터 살살 태우세요. 모글은 안들여보낼께요. 굽신굽신~
-. 도훈아.. 아들 이기는 부모없다.. 거실에 들어누워라.. 스키 태워 줄 때까지.. 우리 도훈이 복귀하면 짬뽕 사줌.
-. 모글 타러 온 모델 황지현 선수. 오늘 수요일이라 일찍 퇴근길입니다.
-. 뒷모습이 쓸슬하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저렇게 모글이 좋을까? 3시간 운전해서 밤 9시에 지산도착.. 대단하신 분.
-. 낮 근무 시간에 골골하더니.. 스키장에만 오명 쌩쌩 28세 소녀. 저 많은 가방이 전부 옷입니다. 스키복하고 부츠 등등..
-.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모글은 당신에게 무엇인가요? (덕평 휴게소에서 화장실 다녀오는 순간에 길에 찰칵)
-. 저는 직업이 사진가라서 누구처럼 셀카 안찍거든요. 그시간에 다른 분 사진 한 장이라도 더 찍어 드리겠습니다.
-. 카메라가 안좋아서 그렇지 이런 조명이 좋은 사진입니다. 디카의 한계이죠. 초점도 안 맞고.. 그래도 헤어 라이트가 일품인 사진.
-. 덕평 휴게소. 웃어요!! 황지현 선수. 퇴근길 휴게소에서 국밥 먹고 스키장 가는 중.
-. 회사에서 5:30 퇴근 옷도 못갈아입고 8:30 덕평휴게소 도착. 후다닥 국밥 말아먹고 9:00 스키장 도착 1시간 모글타고 다시 집으로
-. 3시간 운전이 대수냐.. 그래도 좋답니다. 한시간이 아니라 한 런을 해도 올거랍니다. 모글 퀸을 꿈꾸며..
-. 우리나라에도 이런분이 계신다는 것, 그리고 같은 시대에 살아 간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모글 퀸 황지현. 이미 당신은 모글 퀸입니다.(오늘 시간이 너무 걸려서 모글 거의 포기하는 심정으로 촬영)
-. 우리시대 모글에 가장 큰 열정을 보여주신 황지현 선수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바바리 걸인데. 속에 비키니 없어서 무효!!
첫댓글
황지현 선수, 정대윤 선수, 정도훈 선수 사진이 유독 많은 날입니다.
제가 늦게 와서 겨우 한시간 모글타는 동안..
1. 모글 정설 세런 하고 (죽을 힘 다해서)
2. 우리팀 단체 사진 및 현장 스케치 사진 찍고
3. 모글 강습 하고 일일히 선수들 크리닉 해주고
4. 비디오 촬영 해주고 새번이나.. ㅠㅠ
5. 내려와서 금요일 모글조성 회의하고
6. 토요일 대회 숙박 및 상위권 전략 회의하고
7. 그렇게 왕복 5시간 운전하고 1시간타고 1시간 회의하고 집에 왔습니다.
8. 밤새도록 오늘 비디오 정리하고 사진 정리 게시했고요.
9. 커리큘럼 그림 그리느라 피곤하네요.
이걸 매일 합니다. 시즌에는요.
지산에서 돈 주는 거 아니고요. 아무도 안줘요
정말 초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건강도 잘 챙기세요. 대장님 아프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