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곤고하고 가난한자로, 성경에 두 마리의 산비둘기는 예수의 부모가 가난했다는 것을 나타내며, 형편이 안 되는 부부들은 두 마리의 비둘기만 바치면 되었습니다,
오늘의 숙고 2024년1월16일- 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지도자의 지도력으로, 그리스도를 내보임, 인식과 결정을 통해서, 예수가 탄생한 지 40일째 되는 날에 마리아와 요셉은 율법이 요구하는 대로 제물을 드리기 위해 아기 예수를 데리고 성전으로 갔습니다. 성경에 두 마리의 산비둘기는 예수의 부모가 가난했다는 것을 나타내며, 형편이 안 되는 부부들은 두 마리의 비둘기만 바치면 되었습니다, "그 여인의 힘이 어린 양에 미치지 못하거든 산비둘기 둘이나 집비둘기 새끼 둘을 가져다가 하나는 번제물로, 하나는 속죄 제물로 삼을 것이요 제사장은 그를 위하여 속할찌니 그가 정결하리라"(레위기 12:8), "또 주의 율법에 말씀하신대로 비둘기 한 쌍이나 혹 어린 반구 둘로 제사하려함이더라"(누가복음 2: 24).
한편, 그들은 첫 번째 자손은 주님께 보여져야 한다는 유대전통 때문에 성전에 가야 했습니다. 구약의 관점에서 보면 첫 번째로 태어난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돈을 주고 되돌려 받거나 하나님으로부터 면죄가 되어야 했습니다. "그 사람을 속할 때에는 난지 일개월 이후에 네가 정한대로 성소의 세겔을 따라 은 다섯 세겔로 속하라 한 세겔은 이십 게라니라"(민수기 18: 16).
부모들은 자녀를 성전 안으로 – 하나님의 집으로 – 데려갔고 거기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행하였습니다. 지도자의 지도력으로 "세상적인 패턴에서 어떤 개발이 이미 이루어 겼다고 하여도 언제나 더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그 개발된 것이 최상의 잠재력에 따른 것이라 해도 주님의 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개인이 이 순간 할 수 있는 것이 현재로서는 고려되겠지만 주님의 관점에서는 그것이 일차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그 개인이 궁극적인 의미에서 잠재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요?" 올 한해에 삼위일체의 하나님의 성령으로 복음에 따라 행동하는 것 - 이 성령의 거듭 드러남을 강조합니다.
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의 낡은 의식의 상태로부터 빠져 나오게 하며 그 낡은 의식 상태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환경과 그들의 유전의 지배를 받지 않고 트라우미를 정화와 해소하여,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