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친정으로 온가족이 함께 떠나는 행복 나들이’
전북적십자사-전북은행, 제8회 다문화가정 온가족 친정나들이 참가자 모집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와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어려운 경제적 여건으로 결혼 후 장기간 모국방문을 하지 못한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제8회 다문화가정 온가족 친정나들이’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 신청대상자는 다문화가정 이주여성 중 △한국인과 결혼 후 최근 3년간 친정 방문 경험이 없고 자녀가 있는 다문화가정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정착의지가 강한 다문화가정 △항공 및 지상 이동에 문제가 없는 심신이 건강한 다문화가정 △특별한 사연이 있거나 모범적인 가정을 꾸리고 있는 다문화가정 등의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도내 시·군·구에서 총 10가정을 선발할 예정이다.
□ 2010년부터 8년째 진행되는 이번 사업을 통해 선정된 대상자는 모국방문 왕복항공권과 여행경비를 지원받게 되며, 오는 9월 꿈에 그리던 모국방문 길에 오르게 된다.
□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및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구호복지팀(280-5833) 또는 전북은행 사회공헌부(250-7154)로 우편 및 방문접수하면 된다.
첫댓글 다문화가정과 함께 아름답과 행복을 함께 하느 모습이 너무나 즐거워 보입니다.
노란천사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조탁래 천사님 격려 고맙습니다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