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1월부터 지속적으로 드라이버 관련 블루스크린이 떠서 문의를 드립니다.
아래는 블루스크린 사진입니다.
블루스크린은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 연결이 끊어지면서 몇 분 후에 뜹니다.
현재 블루투스 동글을 사용하고 있고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해둔 상태입니다.
처음에는 하루에도 몇 번 씩 블루스크린이 떴었습니다.
블루투스 동글 드라이버의 문제인가 싶어서 1. 블루투스 동글 드라이버 재설치, 2. 인텔 무선 Bluetooth 사용 중지, 3. 블루투스 절전모드 해제를 하였는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장치관리자에서 숨겨진 블루투스 장치를 제거하니까 블루스크린이 뜨는 빈도는 확실히 줄었으나 여전히 이틀에 한 번 정도는 뜨고 있습니다.
더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윈도우 재설치를 해야 할까요?
|
첫댓글 윈도우 재설치를 하시고
사용하시는 블루투스 장치에 문제가 있을수도있으니 어지간하면 유선으로 사용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저희측에서 윈도우 구동태스트 까지 하고 출고가되는데 저런 증상이 없었어요)
참고로 해당코드는 드라이버의 잘못된 설치로 발생하니.. 수령후에 까신 드라이버 문제일수도있구요
네 감사합니다.
윈도우 재설치가 윈도우 초기화가 아닌 포맷 후 재설치인 거죠?
제가 윈도우 재설치가 처음이라서요.
재설치 후 설치해야 할 거나 세팅할 것이 있을까요?
@크크 드라이버 공식 홈페이지 방문 후 설치 해 주셔야 됩니다.